황금개의해 2018년, 힘차게 달려가겠습니다
황금 개의 해 2018년, 올해도 위기의 동물 곁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동물권단체 케어 활동소식]
# issue 1.세계적 비올리스트 용재 오닐 네 번째 홍보대사 위촉
2017년 12월 28일, 세계적인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오닐을 네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식이 있었습니다.
용재 오닐은 “생태계 강자 인간이 약자인 동물의 편에 서는 것은 일은 매우 당연하고 의미있는 일이며, 케어와 함께 그 일을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수락의 변을 표했습니다.
용재 오닐은 이날 ‘검은개 입양 프로젝트 블랙독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케어와 함께 위기의 동물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과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 issue 2. 해피베컴데이, 베컴에게 선물을 전해주었습니다.
2017년 12월 16일! 케어 활동가와 베컴 대부모님이 모여 선물을 들고 베컴을 방문하였습니다.
3개월 동안 베컴은 아주 건강해지고 살이 많이 쪘습니다. 호기심이 많고 머리도 아주 좋아 혼자서 마굿간 문을 열거나 건초가 있는 곳에 들어가 맛있는 건초를 먹기도 한답니다. 최근에는 말편자를 새로 갈았는데 기분이 좋은지 자주 달리기도 합니다. 관절염이 심했던 앞다리는 많이 좋아졌습니다. 한국의 모든 꽃마차 말이 무거운 마차가 아닌 사랑을 받는 날이 하루 빨리 찾아오기를 바랍니다!
베컴에게 사랑을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issue3.
동물사랑캠프 IN 포천
#issue4.
민법 제 98조 개정을 위한 토론회 개최
2017년 12월 16일,
2017년의 의 마지막 동물사랑캠프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하지만, 끝나도 끝난 게 아니야~
LG생활건강XCARE의 동물사랑교육은 2018년에도 계속됩니다~ #LG생활건강XCARE #동물사랑캠프
#시리우스윌 #2018년에도_계속됩니다
‘민법 제 98조 개정을 위한 토론회’가 지난 12월 1일 오후 2시, 서울 성수동 인생공간 오픈스페이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려동물 인구 천만시대. 동물권단체 케어는 대한민국이 더 이상 ‘동물이 그저 물건인 나라’ 가 아닌,
시대 흐름 및 국민 의식수준의 변화에 발 맞추어 법과 제도가 정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벌일 예정입니다.
[동물권단체 케어 구조소식]
#issue1.
눈 없는 개 촐랑이와 피 묻은 개 닥양이
#issue2.
지독한 홍역과 싸우고 있는 떠돌이개 새콤이
안구가 없는 촐랑이와 누렇게 눈곱이 끼고 엉덩이에서 피가 계속 흐르는 닥양이.
케어는 주인에게 제대로 돌봄 받지 못해 만신창이 몸이 된 두 ‘생명’을 회복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두 녀석들이 앞으로 배곯지 않고 자유롭게 뛰놀 수 있는 ‘권리’도 보장받을 수 있게 힘쓸 것입니다. 여러분도 촐랑이와 닥양이의 남겨진 삶에 따뜻한 사랑으로 응원해 주세요.
려진 채 거리를 헤매다, 병원에서 가족같은 친구마저 잃은 어린 강아지 새콤이.
가엾은 새콤이에게 “새콤아, 넌 혼자가 아니란다.”라고 말해주세요.
하루빨리 새콤이가 밝은 미소를 되찾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입양 & 후원]
#issue1.
하염없이 품어주고 싶은 입양 프로젝트 하품
#issue2.
프로골퍼 박성현 팬클럽 기부금을 전달식
기부활동가 장원과 친구들,
이원규 사진작가의 입양 프로젝트
첫 번째 주인공 ‘혜화’의 가족을 찾습니다. 자, 순둥이 ‘혜화’에게 사랑받을 준비가 되셨나요?
♥ 입양문의: adopt@fromcare.org
2017년 12월 20일, 프로골퍼 박성현 네이버 팬클럽 남달라에서 동물권단체 케어에 기부금 전달을 해주셨습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네이버 팬클럽 관계자는 “박성현 프로가 평소 동물 보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그 뜻을 함께 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 라며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써 달라.”라고 당부했습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덕궁길 29-38, 4층 (원서동 174번지) 고유번호 110-8212755 대표 박소연
Tel 02)313-8886 Fax 02)313-8880 E-mail care@fromcare.org Copyright © 2017 care. All right Reserved. 만약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