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센터 구호동물을 지키는 천사가 되어주세요!

케어가 구조한 아이들을 돌보는 힐링센터와 위탁처에는 다양한 이유로 고통받던 동물들이 구조되어 보살핌을 받고 있습니다. 케어가 구호를 결정한 아이들은 늘 가장 참혹한 상황에 놓인 동물이었습니다. 케어가 언제나 고통 속 현장으로 향할 수 있었던 건 동물들을 위해 회원님들이 보내주신 성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구호동물들을 위해 천사단 회원이 되어주세요!

천사단 회비는 힐링센터 운영비와 위탁처 동물들의 위탁비 등 케어에서 돌봄 받는 동물들을 위해 쓰입니다. 천사단이 되어 주시면, 케어 에코백과 뱃지를 포함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첫 출금 후 발송되며 답례품의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케어 힐링센터 및 위탁처

케어 힐링센터 운영과 위탁처 비용 등으로 매달 약 2000만원이 소요됩니다. 지속적인 아이들 돌봄을 위해서는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이 필요합니다.

케어 천사단(1004) 현황 [2020.08.11 현재]

곽은정 구오영 권성정 기장호 김경미 김도빈 김동현 김문애 김미량 김상혁 김상희 김선미 김선자 김선하 김양주 김윤희 김은미 김인화 김정은 김제이 김지우 김지은 김태연 김현수 김혜정 남희경 노연미 류수정 문경아 문태순 문현아 민옥기 박범근 박소연 박윤진 박은숙 박재인 박현진 블랙오닉스 석하얀 성지은 손순찬 손은미 송미정 송영희 송예은 송은주 안소현 양희정 오가현 오혜진 유민지 유희정 윤정은 윤희나 이수민 이승숙 이승준 이시애 이윤영 이은지 이인정 이학민 이효선 임지선 임지향 임효숙 전용삼 정나미 정유리 정지숙 조선녀 조성은 주지예 주진희 진정희 차명희 차소정 차주현 채윤희 최문주 최신영 최연정 최지현 태규빈 편채원 하미정 한성미 한진수 한명미 현태영 황보라 황선애 황청조 (케어 천사단 총 96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