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극심한 학대와 폭력에 노출되어 있던 ‘레스큐 독(구조견) ’들입니다.
덩치가 커서, 믹스견이라서, 개농장 출신이라서 국내로는 입양이 어려운 아이들입니다.
구조의 기회를 얻어 치료 받고 RUN 으로 온 녀석들은 처음에는 폭력과 공포의 기억으로 사람을 두려워하고 견사 밖도 나오지 못하지만 런의 마당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빠른 시간 안에 나쁜 기억들을 떨쳐 내는 것 같습니다. 러너들의 달라진 표정과 행동으로 우린 그들이 얼마나 행복해 하는지 금방 알아차릴 수 있으니까요.
행복해 하는 아이들을 보면 우리도 덩달아 행복해지지만 마음 한 구석 더 크게 자리하는 것은 여기 오지 못하는 아이들에 대한 ‘미안함’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더 많은 피학대견들에게 구조될 기회를 주고 싶습니다. RUN 은 필사적으로 아이들을 변화시켜 입양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 달 10여명의 개들이 해외로 출국하고 있습니다. 막대한 비용이 런의 운영비와 레스큐독들의 출국 준비기금으로 사용되지만 런이 없다면 해외입양도 순조롭지 못 할 것이고 더는 구조에도 제동이 걸릴 것입니다.
✅런의 정기후원인이 되어 주세요. 더 많은 피학대견들이 입양가게 할 것이고 케어는 또 그만큼 구조하겠습니다. https://link.inpock.co.kr/carekorea
☘️런의 자원봉사자님들 (런닝맨) 은 수시 모집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linktr.ee/run_x_c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