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밑 1년의 삶 몸도 마음도 모두 망가져버린 채 트럭을 탈출하다

트럭 밑 1년의 삶, 몸도 마음도 모두 망가져 버린 백순이를 도와 주세요.

백순이는 결국 트럭 밑 쇠상자를 탈출했습니다. 하지만 다리도 제대로 펼 수 없었던 백순이는 무릎 연골이 닳아 하나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뒷다리 두 개 모두 슬개골 탈구가 돼 있고, 무엇보다 심각한 것은 마음의 상처. 사람들을 보면 물어뜯어 버리려고 합니다.

백순이는 며칠 전 교육을 받기 위해 훈련소에 입소했습니다. 마음을 먼저 진정시킨 후 수술을 하는 것이 좋겠다는 수의사의 권유에 따른 것입니다.

백순이의 마음이 치유되려면 많은 시간과 교육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몸이 회복 되어도 다시 장기간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현재까지 백순이를 위한 모금은 190여만원. 여러차례의 수술과 교육비를 지속하여 대기에는 턱 없이 부족한 비용이라 걱정됩니다.

어려운 녀석이지만,

그래도 케어가 구조하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입니다.

조금 더 그렇게 살았으면 어땠을까를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끔찍하니까요.

🙏🏼드디어 트럭 밑을 탈출해 이 세상에 나온 백순이를 위해, 백순이가 사람을 신뢰하게 하게 위해 어늘 백순이를 위해 마음 모아 주세요.

백순이의 입양진행을 도와주실 활동가님의 계좌로 모금을 하겠습니다.

케어는 백순이의 몸과 마음이 회복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목표액은 최소로만 잡아도 700여만원입니다. 수술 치료비와 훈련비 및 향후 입양진행비 모금 계좌 ▶️농협 302 0376 2972 11공영선

입양신청 ▶️ @ssailbud78

#위기의동물곁에케어가있습니다 #케어

케어 정회원가입 ▶️https://link.inpock.co.kr/carekorea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