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마당개들에게 새해 선물을!

<새해맞이 선물을 주고 왔어요>

여러분의 성원 덕에 따뜻한 선물을 주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개농장 및 도살장 철폐를 위한 프로젝트 조직 와치독은 제보로 발견한 곳이 도살장이나 개농장이 아니란 것을 알았지만 그 개들이 음식물 쓰레기를 먹으며 사육되는 것을 보고 그냥 돌아설 수 없었습니다. 연천군에 도움을 요청하여 올해 봄부터 중성화가 진행되도록 하였고 주인 아저씨에게는 개들을 반려동물로 등록시키도록 하였습니다.

예전에 식당을 했던 아저씨는 남은 음식물쓰레기를 주는 것이 습관이 되어 있어 문제의식이 없었지만 앞으로 사료를 주어야 한다는 것에 동의하였고. 가능한 개들을 입양 보내도 된다고 하여 묶이거나 철장 안에서 지내는 개들에 대해서는 차례대로 입양처를 알아 볼 계획입니다. 먼저 있던 리트리버들은 제보자님이 데려가시기로 하였기에 지자체 보호소로 인계하였습니다.

집이 외딴 산 끝에 있기에, 자유롭게 풀어져서 뛰어 놀 수 있는 가족 개들은 중성화 수술만 되면, 여기보다 좋은 환경이 없을 정도라서 앞으로는 사료로 바꾸고 관리해 주시도록 알려 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개집은 조금 더 따뜻하게 지내도록 하우스 안으로 장소를 잡아서 넣어 주었고 사료도 잘 쌓아놓고 왔습니다. 연천과 멀지 않은 곳에 사시는 와치독 기획자 독드림 강영교 대표님이 가끔씩 들러 보기로 하였습니다.

처음 먹는 사료인데도 녀석들은 맛있게 먹었고 묶여 지내던 녀석들은 짠밥을 먹으며 물을 먹어보지 않았기에 와치독 단원들이 부어준 물을 벌컥벌컥 정신없이 먹어댔습니다.

세상에 태어나 처음 받아본 선물들이었을 거에요. 사람의 말을 하지는 않아도 녀석들의 표정이 밝은 것으로 보아 아주 기분 좋은 선물이었던 것만은 틀림없습니다.

세상의 모든 동물들에게 우리들의 손길이 미치지 못한다 해도 조금 더 노력하면 지금보다 나은 내일을 선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치독과 함께 🥷지지군단되기🥷 https://link.inpock.co.kr/carekorea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