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봉사후기] 직장인으로 구성된 봉사단, 입양센터에 방문하다

늦잠 자고 싶은 일요일 아침, 직장인들로 구성된 또박이봉사단에서 CARE 입양센터에 봉사활동을 오셨습니다.

매달 4째 주 일요일에는 또박이 봉사단에서 아이들을 위해 CARE 입양센터에 방문하고 계십니다. 오늘도 많은 인원이 방문 해주신 덕분에 일손이 부족했던 CARE 입양센터 활동가들에게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오전에 방문 해주신 또박이 봉사단은 아이들이 사용한 그릇 설겆이와 빨레 정리를 도와 주신 후,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해주셨습니다. 산책 후에는 바닥청소까지 깨끗하게 해주셨습니다.

궂은 일도 마다않고 아이들을 위해 도움을 주신 또박이 봉사단. CARE 입양센터 활동가들과 아이들이 감사 인사드립니다.

다음달에 또 만나요
  • CARE 입양센터에서 하는 봉사활동은 청소, 설겆이, 산책, 빨레정리 등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입니다.
  • 단체 봉사의 경우 CARE 입양센터로 전화 문의 주시면, 일정 협의 후 오전/오후 중 1회 2시간 봉사활동이 가능합니다.
  • CARE 입양센터 아이들을 만나고 함께 소중한 시간 보내 주실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양센터 봉사신청 하기 > https://bit.ly/2xaZy9m

단체봉사활동 문의 > 동물권단체 CARE 입양센터 Tel. 070-4259-8886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