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 밖으로 던져진 개
7월 1일 밤 10시경, 경기도 일산입니다.
개의 비명소리가 자주 나던 집에서 오늘은 개를 붙잡아 베란다 밖으로 집어 던지는 걸 케어 회원이 목격하였습니다. 개는 높은 곳에서 떨어진 후 움직이지 못한 채 비를 맞으며 코에서 피가 철철 흐르고 있습니다. 다행하게도 케어의 회원이 던지는 장면을 목격하고 즉각 주민들 도움을 받아 현재 병원에 옮겼습니다.
긴급 격리조치, 상습적인 학대자가 엄중한 처벌을 받게 하겠습니다.
하지만 그러는 와중에도 학대자가 집에서 뛰어 내려와, 겨우 살아있지만 고통으로 움직이지 못하는 개의 목덜미를 움켜쥐고 다시 데려가려는 걸 빼앗았고 케어가 출동한 경찰에게 동보법을 설명하며 긴급 격리조치를 발동시켜 놓은 상태입니다. 아직 유치도 빠지지 않은 어린 강아지입니다. 꼭 살리고 싶습니다. 케어는 상습적인 학대자가 엄중한 처벌을 받게 하겠습니다.
- 후원계좌
하나은행,162-910008-63605, 예금주 케어 - 후원금 입금 방법
보내시는 분의 성명에 모금코드83을 함께 적어주세요. (예시 : 홍길동83)
언제나 동물들의 편으로 남겠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
7 Responses
다음글에서 보고 바로 케어사이트로 들어와 봤습니다.
눈물나서 죽겠네요 .. 학대한 저 인간진짜 어찌 안될까요 ..
너무 화가 나고 눈물나고 .. 가슴이 답답해 죽을꺼 같습니다.
본인이 저지른 죄에 몇만배 더 고통스러운 처벌 받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생명을 경시하는 쓰레기 같은 인간.
작게나마 후원하고 갑니다. 꼭꼭 회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꼭이요
강아지가 잘 회복되기를 바래요… 약한 동물을 학대한 잔인한 그 인간은 꼭 그에 합당한 벌을 받기를 바라구요.
달려가서 진짜 죽여버리고싶네요 어디서 똑같이 당하길 바랍니다
정말 너무 끔찍하네요. 저렇게 예쁜 아이를 던지다니요. 동물을 학대하는 인간은 엄중하게 정말 엄중하게 처벌하고 다시는 동물을 키우지 못하게 해야합니다. 강하게 처벌해야 합니다!!!
꼭 처벌받게 해주세요 꼭요!
저 아기 지금 건강은 괜찮나요? 지금 상태는 어떤가요 ㅠㅠ 제발 건강하게 회복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다시는 동물 못키우게 법으로 조치해야합니다.
그인간에게 저주를 퍼붓습니다.
저아이가 받은 고통의 천배로 지구에서 사라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