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상자에 갇힌 백순이를 도와 주세요

[백순이를 도와 주세요] 백순이가 많이 아픕니다. 몸도 마음도 많이 다쳐 있었습니다.

아무도 없는 곳에서, 트럭 밑에서, 매달린 박스 안에서 갇혀만 살았던 백순이는 위험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할 수 없었기에 극도로 공격적입니다. 먹을 것을 주려해도 손을 물어뜯으려 합니다.

구겨져만 살았던 백순이. 다리하나 펴기 어려웠던 이제 갓 한 살 된 백순이의 무릎 연골은 다 닳아 없어져 버렸습니다. 뼈와 뼈가 부딪혀 매우 아픈 상태입니다. 또 뒷다리 양쪽 모두 슬개골 탈구입니다. 정신도 몸도 온전치 않은 것이 너무나 당연할 것입니다.

백순이가 회복되어 입양갈 수 있을 때까지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무릎에 인공관절을 넣어야 하고 양다리 슬개골도 수술하여야 합니다. 오랜 시간 전문가에게 교육도 받아야 하고요.

어려운 녀석이지만, 그래도 케어가 구조하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입니다.

조금 더 그렇게 살았으면 어땠을까를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끔찍하니까요.

🙏🏼백순이를 위해 마음 모아 주세요. 백순이의 입양진행을 도와주실 활동가님의 계좌로 모금을 하겠습니다. 백순이의 몸과 마음이 회복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술 치료비와 훈련비 및 향후 입양진행비 모금 계좌

▶️농협 302 0376 2972 11공영선

입양신청 ▶️ @ssailbud78

#위기의동물곁에케어가있습니다#케어

🙌케어 정회원되어 힘 보태기 ▶️ https://link.inpock.co.kr/carekorea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