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트럭이 향한 곳은 도살장이 아닌 그가 머물 따스한 집”

“동물권이 보장된 미래의 모습을 조나단이 삶으로 가르쳐줄 것입니다”

자신의 존재를 알림으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돼지, 예산의 끔찍한 개농장 한구석 어둠 속에 숨겨진 채 음식물 쓰레기를 먹으며 얼어가던 돼지, 조나단 리빙스턴을 기억하시나요? 국내 최초로 동물보호법 상 격리조치된 돼지 조나단이 드디어 철창 속에서 구조되어 새로운 집에 도착하였습니다. 살고 싶다 온 힘을 다해 외친 조나단의 목소리, 활동가들이 그 목소리에 마땅히 응답한 것입니다.

조나단을 태운 무시무시한 생김새의 2층 트럭, 한국에서 하루 5만의 돼지들을 도살장으로 실어나르는 바로 그 트럭입니다. 그러나 트럭이 향한 곳은 도살장이 아닌 그가 머물 따스한 집, 바로 생추어리(농장동물 안식처)였습니다. 같은 트럭이지만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한 존재의 삶과 죽음을 극적으로 가르는 것입니다. 돼지를 죽일 때가 아닌, 구조할 때 이용하는 다가올 미래의 모습을 조나단이 우리에게 가르쳐주었습니다. 그 누구든 고통 속에서 구조되어 마땅하다는 것을요. 이것이 인간, 반려동물 뿐만 아니라 농장동물에게도 마찬가지로 적용되어야 할 ‘상식’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요.

영상 속의 조나단을 보세요. 두려움, 호기심…조나단 역시 이 모든 것을 느끼는 존재입니다. 고통 속에 떨던 조나단은 집에 도착한 뒤 언제 아팠냐는 듯 신나게 몸을 흔들며 기쁨의 춤을 춥니다. 차가운 콘크리트 바닥이 아닌 흙을 밟고, 음식물 쓰레기가 아닌 밥을 먹고, 깨끗한 물을 마시는 조나단. 이제 조나단은 돼지답게 살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유를 향한 갈망. 죽이는 곳이 아닌 삶을 향한 곳으로 왔습니다. “돼지는 먹히기위해 태어났어! ”돼지는 죽는 것이 당연해!” 우리 사회는 돼지를 보고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나 조나단의 삶이, 우리가 당연하게 여겼던 것들이 당연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조나단이 그토록 궁금해 했던 바깥세상, 찬란한 햇빛, 상쾌한 공기를 맡을 희망과 삶을 우리와 함께 만들어가는 것은 우리 사회에 새로운 관계의 기쁨을 알려줄 것입니다. 보호소로 전환된 개농장인 계양산 롯데 목장에서 임시보호되고 있는 개들 옆에 조나단의 집을 마련하였지만 조나단은 앞으로 더 크게 성장할 것이기에 새로운 터전이 필요합니다. 우리 사회에서 너무나 천대받는 살해가 합법인 동물이기에, 더 많은 관심과 응원이 필요합니다. 조나단의 삶을 향한 간절한 움직임에 응답해주세요.

‘상식’을 바꾸어낼 조나단의 여정, 기대해주세요!
우리 사회 느끼는 동물들의 자유를 열어갈 조나단 리빙스턴, 그의 후견인이 되어주세요!

1. 조나단을 위해, 조나단의 새로운 터전을 위해, 조나단이 개척할 삶과 자유를 위해 지금 조나단의 후견인이 되어 주세요

🐽한 달 1천 5백원씩 보내 주세요. 정기후원으로 1천 5백원을 약정해 주세요. 🐷조나단의 자유로움과 행복을 함께 느껴 주세요. 조나단을 보러 와 주세요 함께 뛰고 놀아 주세요! 🐷조나단의 후견인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조나단 리빙스턴을 위한 1500원 릴레이 정기후원
입금 시 입금자 명 옆에 코드 번호12( 예: 홍길동12) 표시해 주시면 조나단만을 위해 사용됩니다.

🙏🏿모금통장 – 하나은행 350-910009-40504 케어
정기후원 – 하나은행 350-910009-41104 케어
정회원이 되어 케어의 활동을 든든하게 지원해 주세요!
회원가입:https://bit.ly/38BYm1Z
paypal:(페이팔)-
➡https://www.paypal.me/fromcare
➡이메일: donate@careanimalrights.or.kr
외화통장 – 하나은행 395-910005-59738 케어
Beneficiary Bank : KEB Hana Bank
Code (SWIFT BIC) : KOEXKRSE
Address : 35, Eulji-ro, Jung-gu, Seoul, Korea
HANA BANK, HEAD OFFICE
Account number : 395-910005-59738
Beneficiary : Care
Beneficiary Address : 29-38, Changdeokgung-gil,
Jongno-gu, Seoul, Korea
Phone number : 02-313-8886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