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브랜드 업체 SMK는 수익금의 일부를 케어에 후원을 해주고 계십니다.
S M K는 2014년 8월 대한민국 서울에서 탄생, 댄스웨어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애슬레저 옷을 만듭니다. S M K 는 친환경 소재 사용, 제로 폐기물 생산과정, 윤리적 실천, 그리고 동물 보호를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우선으로 두는 브랜드입니다.
동물 보호
S M K 브랜드는 100% vegan이며 동물 보호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모든 생물에 대한 불가분한 존중을 추구하는 SMK는 모든 제품에 가죽이나 모피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노력은S M K 수익의 일부분을 비영리민간단체나 동물 보호 권익 단체에 기부하는 작은 행동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S M K는 매 컬렉션 수익의 5%를 한국 동물 보호 단체 CARE에 기부합니다.
현지 지역 생산과 투명한 공정
S M K는 브랜드와 거래하는 파트너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매 컬렉션에 사용되는 모든 것들은 대한민국 서울에서 만들어지고, 구입되며 제작됩니다.
친환경적 제조과정
S M K 는 소재의 성분에 따라 사용을 결정합니다. 인간에게 무해하거나 친환경적인 소재만을 고집합니다. S M K 에서 사용하는 오가닉 코튼은 한국에서 생산되었으며 GOTS (국제 오가닉 섬유 인증 기관)에서 인증을 받은 소재입니다. 또한 PIÑATEX®, JURASIL®, CREORA®나TENCEL®등의 친환경적인 혁신적 소재를 선택함으로써 환경 보호에 헌신하며 제작 과정에 재활용을 실천하며 플라스틱 사용을 금지함으로써 제로 폐기물 생산과정을 추구합니다.
S M K 는 더욱 더 지속 가능한,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인 브랜드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buttons text=”SMK 홈페이지 바로가기” link=”https://www.sandrameynierkang.com/” type=”btn_orange” size=”” target=”false”]
언제나 동물들의 편으로 남겠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