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는 인간과 동물이 평화롭게 공존하는 시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다양한 동물 문제와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회원간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동물운동을 전개해 나가고자 합니다.

케어와 함께 하시면

생물학적 약자인 동물을 도와줌으로써 윤리적인 이미지와 사회적 평가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단체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에 참여함으로써 언론매체에 홍보가 되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줌으로써 기업의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동물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임직원들의 업무 분위기와 능률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케어는 동물권에 반하는 비윤리적 기업의 기부는 받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정기회비계좌 : 하나은행 350-910009-41104 (예금주 : 케어)

 

케어 정회원

회비는 케어 모든 활동과 동물 치료비, 동물 구조 활동비 등 동물 구호에 필요한  비용으로 쓰입니다.

  • 동물보호 정책의 수립과 실행 및 관련 법률 제정과 개정을 위한 활동
  • 동물학대 예방을 위한 활동 및 구조와 입양
  • 케어 산하 입양센터, 교육센터, 힐링센터 등의 운영
  • 동물보호 교육, 캠페인, 출판, 홍보 등의 활동

대부대모 회원

노령, 질병, 장애, 성격 등의 문제로 입양이 어려운 동물의 대부 대모가 되어 결연 동물이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까지 돌보는  제도입니다.
대부대모 회원은 입양이 힘든 동물을 위해 매달 회비를 보내주시는 회원이며 1마리 또는 여러 마리의 동물을 선정하여 케어 할 수 있으며 선정한 동물의 근황과 사진을 정기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유산기부

유산기부는 살아있는 동안 자신의 재산을 공익을 위해 사회에 환원하기로 유언장을 남기는 것입니다. 선진국에서는 동물보호단체에 유산을 기부하는 분들이 매우 많아 탄탄한 재정으로 동물단체가 운영되기에 더욱 왕성한 활동과 강력한 힘이 있는 단체로 성장할 수 있게 됩니다. 부동산, 보험금, 현금, 예금 등 다양한 재산을 케어에 기부하시면 사람과 동물이 평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세상 만들기에 소중히 쓰여집니다.

천사단 회원

입양센터 퇴계로점과 답십리점의 운영을 위해 매월 회비를 납부하는 회원이며, 천사단 기념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퇴계로 입양센터의 경우 정기운영비 1,000만 원, 답십리 입양센터의 경우 2,000만 원이 소요됩니다.

케어 일시후원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각 이슈에 힘을 실어주는 후원입니다. 예) 경주 꽃마차 피학대마 구조, 순창 소 돕기 운동 등

기업기부

동물을 사랑하는 인구가 늘어남으로 인해 기업과 단체의 사회 환원에 동물보호 분야도 점차 참여하고 있으며, 많은 동물사랑인들이 이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물품기부

보호소와 입양센터에서 상시적으로 사용해야 할 동물용품들과 사무국 및 각 센터 활동가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물품 기부를 받습니다.
필요물품 – 사료, 간식, 동물관리 용품 및 동물 의약품, 살충제(파리,모기), 강아지 옷, 신문지, 이불(동절기), 각종 사무용품, 청소용품, 상근직원들이 먹을 수 있는 쌀과 농산물 등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