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또 발생! 효자동의 철근으로 개 폭행 남, 동물사랑실천협회, 동물학대로 고발조치하였습니다.

 



 


 


본문 글 퍼나르기 주소


http://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25050&page=1&Sch_Method=&Sch_Txt=&md=read


 


 


 


어제 밤, 올라 온 이 영상은 4월 23일 밤 11시에 발생한 전주시 효자동의 사건입니다.


영상에 나오는 남성은 공사장 현장을 지키고 있는 이 개에게 다가가 무자비한 폭행을 휘두릅니다.


나중에는 철근으로 개를 때려 개가 결국 실신합니다.


다음 날, 이 개는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었다고 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이 영상을 제보받고 바로 완산 경찰서에 고발조치 하였고, 개를 안전한 곳에서 이동시켜 보호중에 있습니다. 많이 다쳐 있었으나  상태가 어떠한지에 대해 검사 후 치료할 예정입니다. 


 


악마 에쿠스 사건이 발생한지 며칠 되지 않아, 또 다시 이러한 영상 고발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사회에서 동물학대를 뿌리뽑고, 이런 행위들이 우리 사회에서 강하게 비판이 되어 용인하지 않는 다는 것을 보여 줍시다.


 


이번 토요일,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서울 시청 앞 광장에 모여 대규모 동물학대 강력처벌을 위한 항의 집회를 벌일 것입니다.


한 분 한분의 참여가 모여 우리의 염원을 사회에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아래 영상에 대한 학대 행위를 강력 처벌할 수 있도록, 이 본문 글 아래에도 서명해 주시고,


완산 경찰서 홈페이지에도 처벌을 요구하는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http://jjws.jbpolice.go.kr/board/list.sko?boardId=jjws_free&menuCd=AB02001000000&contentsSid=236


 


 


 


동물학대 강력 처벌 및 에쿠스 사건 재수사 요구를 위한 항의 집회


2012년 4월 28일 오후 5시 서울시청 앞 광장 ( 반려동물을 기르시는 분은 데리고 와 주시면 좋겠습니다)



 


 


 


IP주소:118.219.68.247

 


——————————————추가 사진 공개—————————————


 


견주로부터 받은 사진입니다.


 


천만다행으로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무자비한 폭행을 가한 가해자는 끝까지 찾아내어 꼭 처벌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제보 부탁드립니다.


 



 



 



 



 



 


 


 


 


 


l  협회 해피로그에도 같은 글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들도 많이 읽고 있도록 [공감]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2&artclNo=123461630948&scrapYn=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