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동물사랑실쳔협회의 케어센터 천사단이 되어주세요^^

■ 201277일 국내 최초 구호동물 입양센터 설립 !!

    100여 마리 가까이 입양을 보냈으며, 수많은 방문자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구조활동을 하는 단체라면 필연적으로 따를 수밖에 없는, 소수 건강한 동물의 안락사를 완전하게 없애기 위하여 올 초부터 입양센터 건립을 추진해 왔고, 지난 77일 번식센타의 메카 충무로에 당당하게 국내 최초 구호동물 입양센를 만들어 매일 100여분의 방문자와 수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찾는 명소를 만들어 냈습니다. 보호소라는 공간에서는 수 년 동안이나 입양을 가지 못하던 동물들이 충무로 제 1 입양센타에서는 모두 입양을 가고 있으며, 오픈 120일이 되는 현재 약 100여 마리 가까운 동물들이 입양을 가고 있으니 정말 가슴 뿌듯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포천 보호소의 대형견들도 해외입양등 조금씩 입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1 입양센터 운영비는 현재 발기인 및 후원인분들의 힘으로 약 80% 이상 운영이 되고 있으며 조금 더 분발하면 입양센터는 모두 여러분들의 힘으로만 운영되는 곳이 될 것입니다. 이 입양센터는 협회 구조동물 뿐만 아니라 개인구조자분들의 동물들도 들어올 수 있는 공간으로 할애하고 있기도 합니다. 여러분들이 내 주신 작은 후원들이 모여모여 일 년에 250-300여 마리의 동물들이 새 가족을 찾아 행복을 누리게 되는 것입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우리들이 느끼는 가장 큰 기쁨이 바로 이것이겠지요.

구호동물 입양센터를 잇는 답십리 케어센터로 다시 한 번 기적을 이루어 내고자 합니다.

답십리에 케어센터를 만들어 그 내부에

답십리의 공간은 12층 합쳐 총 150여 평의 규모이며, 1층에는 동물들과 함께 올 수 있는

카페와 어린이 생명존중 교육센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어렸을 때 가장 약자인 다른 생명을

배려할 수 있는 심성을 길러주는 것이야말로 동물과 사람 모두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인성교육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층에는 입양센타가 만들어질 것이며, 이미 포천 보호소의 일부 동물들이 입소하여 보호를 받고 있지만. 1입양센터처럼 만들기 위하여 보수가 필요합니다.

또한 그 내부에는 구호동물 건강 지원 센터를 만들어 개인이 구조한 동물들 및 저소득계층의 치료받지 못하고 방치되는 동물들의 간단한 치료와 중성화 수술 등 일부를 지원하고자 합니다.

2층의 일부에는 이미 동물사랑실천 동물병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당초 계획은 협회에서 직접 보건소를 세울 계획이었으나, 법인이 아니면 동물병원을 만들 수 없기에 수의사 선생님께서 직접 병원을 만드셨고, 우리의 구호동물들을 낮은 의료비를 받고 치료해 주고 계십니다. 이 병원에서 또 다른 동물들을 도와 줄 수 있도록 건강지원센터를 협회가 운영하게 되는 것입니다.

위 모두를 답십리에 마련된 공간에 예쁘게 만들어 또 하나의 기적을 만들고 싶습니다.

회원님들, 다시 한 번 멋진 공간들의 재탄생을 함께 기뻐할 수 있도록, 또 여러분들도

적극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함께 위 공간들의 건립에 동참해 주세요.

동물사랑실천협회는 늘 동물들을 먼저 생각하는 당연한 그 초심을 잊지 않고

더 많이 더 힘껏 뛰겠습니다.

[케어 센터 천사단 되기]

케어 센터 천사단은 매월 1만원 이상의 정액 후원을 해 주시는 분들로

후원비는 모두 케어 센터 건립 및 운영에 사용됩니다.

케어센터 천사단 신청방법◀

월 후원금액과 ②전화번호 ③ 이메일 주소 ④ 주소(티셔츠 발송용) ⑤성함을 기재하시어 협회 메일(fromcare@hanmail.net)로 발송해주세요.

제목을 작성하실 때 케어 센터 천사단 신청이라고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원 결제 방법은 메일 혹은 전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케어센 천사단이 되면

동물사랑실천협회의 예쁜 티셔츠를 선물로 드립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로고와 케어센터를 후원하신다는 의미를 담은 개인 명함을 제작해 드립니다.

매월 5만원 이상의 정기후원자의 경우 케어센터 외벽에 이름을 새겨드립니다.

 

케어센터 천사단(1004) 현황 (2013.04.03 기준)

 

강미화

김윤희

남해안

백송이

유지은

장은영

지준영

강은

김은혜

류소영

백정웅

윤은혜

전소윤

태나라

고민지

김재진

문은숙

석하얀

윤이나

전용삼

표소연

구재인

김정연

박다민

설윤정

윤지혜

전우철

하은아

권혜진

김제곤

박미경

성미나

이미영

정수영

하현주

금빛나래

김지원

박민서

송미정

이은주

정옥경

한미란

김가연

김지은

박세은

송보미

이창우

정윤경

한아름

김상혁

김창헌

박소연

어혜원

이초영

조민혜

허혜정

김성규

김태령

박유정

연숙진

이혜미

조보들

황청조

김영일

김현주

박은희

오윤진

임난희

조성은

총 75명

김윤주

나은영

박채호

오지현

장서윤

조유리

 

 

 

후원 해지, 무기명 입금자는 제외된 명단입니다.
후원하고 있으나 명단에 없을 시 협회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