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제2의 호랑이 사건을 막기 위한 ‘호랑이 퍼포먼스’가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있었습니다.

 

 

호랑이 사건이 궁금하시다면 -> http://ka.do/2d1

 

오늘 124,

‘동물사랑실천협회’와 ‘동물을 위한 행동’이 함께 서울 대공원 예산 확충요구 성명서를 서울시청 광장에서 발표했습니다.

 

 

많은 동물원에서 동물들이 비위생적인 환경과 함께 혹독한 훈련을 받고 있는 것이 현실이지만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서울대공원의 이번 호랑이 사건은 전국민으로 하여금 놀라움을 안겨주었을 뿐만 아니라 오락동물의 폐해, 동물복지의 필요성을 일깨워주었습니다.

 

 

 

이에 대항하여 실제로 많은 동물들이 철창에 갇혀 이상행동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서 호랑이 탈을 쓴 회원이 호랑이 우리 속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분노에 차 화를 내고 있는 실제 호랑이의 모습을 재연하였고, 서울시에 요구하는 내용을 담은 피켓팅, 성명서 발표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캠페인 현장에는 많은 기자들의 취재가 있었습니다.

 이 사건을 단순한 해프닝이 아닌 동물복지와 그에 따른 서울시의 예산확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저희 동물사랑실천협회는 끝까지 캠페인, 서명운동을 진행 할 것입니다.

 

 

 

 

아고라 서명하러 가기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46379

 

뉴스기사

 

 

  • 연합뉴스 http://ka.do/Mr4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