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동물입양을 위한 명예회원 제도 시행 안내


 


 


회원여러분들 모두모두 즐거운 새해맞이 하셨나요?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며 또 한 살 더 먹었다는 서글픔과 함께 올 한 해에는 또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 반 두려움 반이지만 어떤 일이라도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는 믿음으로 2014년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기원합니다.


 


협회에서는 2014년을 맞이하여 구호동물 입양과 관련하여 약간의 변화를 가질 예정입니다.


기존에는 구호동물을 입양하시는 경우 입양신청서와 계약서를 작성하고 동물복지기금으로 7만원을 후원해주시는 형식이었는데요, 입양자 분들과 협회의 유대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기 위하여 입양 명예회원이라는 제도를 도입하고자 합니다.


 


이 명예회원은 협회 정회원처럼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이 아니라도, 한번의 가입비로 명예회원이 됨과 동시에 입양을 할 수 있으며, 이 가입비로 다른 동물들을 위한 동물복지기금을 대신하게 되는 것입니다.


 


명예회원은  반려견 입양 명예회원, 반려묘 입양 명예 회원, 기타동물 입양 명예회원으로 나뉘며


 


반려묘를 입양하시는 명예회원은 가입비를 7만원으로,


반려견 입양 명예회원 가입비는 9만원으로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반려견 입양 시 외장인식표 부착과 동물등록을 대행비까지 포함하는 금액입니다.


 


반려견 입양에 한해 인식표를 달아주고 등록을 대행해 드리는데 이 비용까지 포함되는 것입니다.   


 


이 입양명예회원제는 2014 2월부터 시행될 예정입니다. 1회의 입양으로 인연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입양가정과 협회와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함이니 많은 관심과 홍보 부탁드립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