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백구 사건 제 1보->
http://www.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46451&page=1&Sch_Method=&Sch_Txt=&md=read
<제 2보>
현재 포항 백구는 조금씩 건강을 회복 중이나 눈이 실명되고 턱이 부러지고 치아도 뽑혀있어 영구적인 장애가 남을 거 같다는 소식입니다. 앞으로도 수차례 수술처치가 필요합니다.
현재 협회는 아고라를 통해 처벌 서명을 받고 있으며 2만 6천 명 이상의 서명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61869
동물사랑실천협회는 검찰에 강력 처벌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각자 강력처벌을 요구하는 탄원을 넣어 주십시오!
탄원서에 들어갈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탄원서>
성명:
주소:
전화번호:
탄원취지:
2014년 12월 24일 포항에서 발생한 백구 쇠파이프 학대사건 의 피의자는 경북 포항시 북구 보광사라는 절의 주지스님이 기르시는 개 세 마리 중 6개월 된 진돗개 단비를 이웃집 남성이 술을 마시고 쇠파이프로 폭행하였습니다. 이 백구 단비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심각한 중상을 입었으며 이후에도 피의자는 다시 절을 찾아 와 남은 두 마리도 죽여 버리겠다며 협박을 일삼았습니다. 단비는 목뼈 골절, 좌측 눈 실명, 턱 골절과 함께 치아들이 부러진 상태이고 현재 주지 스님은 남은 두 마리의 개를 창고에 가두어 이웃집 남성의 폭행으로부터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동물사건이라고 동물 학대자라 해서 구속수사하지 않고 있으니 또 다른 2차 폭력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위험한 상황입니다. 검찰이 해당 범인을 법에 근거한 대로 구속수사하고 엄중한 처벌을 가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위의 내용을 출력하여 탄원서를 보내주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법원로 181, 우편번호(791-706)
대구지방검찰청 포항지청 배상윤검사실 408호
희망해 모금
http://hope.daum.net/donation/detailview.daum?donation_id=109593
▣▣▣ 쇠파이프로 맞은 백구 후원계좌 ▣▣▣
하나은행 162-910008-57405 동물사랑실천협회서울지부 모금코드(08)
☞ 후원금 입금방법: 보내시는 분 성명에 모금제목에 공지된 모금코드 숫자2자리를 함께 적어주세요.
*치료모금액의 차액이 발생될 경우 보호중인 구호동물의 치료 및 보호비용으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