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은
현재 쪼꼬미를 구조하여 돌보고 계신분이 케어에 입양홍보 도움을 요청하신 원글입니다.)

👇👇
🔺️첫번째 사진은 구조하기로 마음 먹었던 날 찍은 사진입니다! 뒤에 어미도 있어 반응을 살폈지만 다음날이 되도록 쪼꼬미를 챙기지 않더라구요..
한눈에 보기에도 어딘가 아파 보여서 7월 14일 병원에 데려갔어요.
예상은 했지만 허피스인데 아이가 너무 작아 집에서 치료해야 된다 하셔서 데려 와 집에서 임보 중입니다.
하지만 저희 집은 동물을 키울 수 없는 원룸이라 임보조차 오랜 시간 할 수 없습니다.. 최대 2주(8월 4일까지)의 시간동안만 쪼꼬미를 데리고 있을 수 있어요.
그 이후로는 어찌 해야 할 지 답이 통 나오질 않아요.
그래서 현재 입양을 전제로 한 새로운 임보처 혹은 새로운 평생가족을 급히 찾고 있어요.
쪼꼬미는 적응도 빨리 해 사람 곁에 있는 걸 참 좋아하고 배고프면 밥도 잘 먹고 큰 반항 없이 약도 잘 먹고 볼일도 잘 보는 2개월 추정되는 사랑스러운 삼색이에요.
8월 4일 전까지 임보처 혹 입양처를 찾지 못하면 쪼꼬미는 다시 길생활을 하게 될 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너무 급합니다. 도와 주세요.
문의는 인스타 아이디 @1on9assride 디엠 주시면 쪼꼬미와 마음 맞는 분이 이어질 수 있도록 진지하게 대화 나누어 볼 수 있답니다!🔺️

쪼꼬미의 임보처 혹은 입양처를
찾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