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의 잔혹한 죽음 이후 발견된 ‘야야’, 5년 만에 입양 갔어요.”

기억하시나요? 2017년, 길고양이를 멧돼지용 덫으로 잡아 며칠을 굶기며 고문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불에 달군 쇠꼬챙이로 찌르고 뜨거운 물을 붓고 결국 화상을 입게 한 후 기르던 개들에게 던져 물려 죽게 만든 사건. 유투브에 자랑을 하고자 이 학대 영상을 모두찍어 올리며 즐겼던 학대자인 청년은 방배 경찰서에 의해 며칠 만에 신속하게 검거되었습니다.

케어는 학대자의 집을 찾았고, 땅 속에 묻힌 처참하게 짓이겨진 고양이 사체를 찾아 장례를 치러주고, 남은 개들에 대해 포기 받아 구조한 바 있었습니다.

그렇게 구조된 야야. 무려 5년 동안이나 입양을 가지 못했었지요. 국내에서는 천덕꾸러기가 되어 가는 대형견들. 결국 야야를 눈여겨 본 봉사자님의 도움으로 야야는 미국으로 입양을 갔습니다. 생전 처음으로, 사람 집에서 살아보는 야야. 비행기 타고 간 지 며칠 되지 않았지만 벌써 익숙해진 듯 표정이 여유 있어 보입니다.

보호소에 남은 동물들이 모두 이렇게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야야와 함께 있던 친구들, 그들에게도 기회가 오기를 바랍니다.
야야야, 행복해라! 여기 시간들 모두 잊어도 돼!

🙏🏿케어의 가족이 되어 함께 해주세요!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