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3천원 릴레이 “ 저 구조됐어요!”

< 학대받던 사냥개, 조르디. 케어 구조 성공 >

주인에게 매질과 발길질을 당하던 포인터 종의 학대받은 개는 구조 성공하였습니다.
케어는 충북 제천의 현장에 와서 나오지 않으려는 주인을 계속 기다리다 결국 만났고 제천시 공무원들이 현장에 출동하여 긴급격리조치를 발동하게 하였습니다.

주인은 긴급격리조치에 대한 법 조항과 고발조치 이후 받을 처벌에 대한 내용을 케어로부터 전달받은 후 소유권 포기의사를 묻는 케어에 즉시 포기하겠다고 하여 피학대견은 구조되었습니다.

주인은 유해조수단으로 멧돼지 사냥에 개들을 이용해 왔습니다. 나머지 개들에 대해서는 학대 정황이 없고, 계도조치와 환경개선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제천시의 적극적인 동물학대 현장 대응, 그리고 법에 나와 있는대로 동물의 입장에서 고발조치를 주저하지 않으신 제천시의 대응에 깊이 감동받았습니다. 제천시는 현재 케어와 또 다른 제보 현장에 가고 있습니다.

케어는 오늘 구조된 포인터 종의 개, 이제 갓 한 살 되었다는 사람 좋아하는 이 녀석을 잘 치료하고, 중성화 수술하고, 미국으로 입양 보낼 계획입니다. 포인터의 이름을 ‘조르디’ 라고 지었습니다.

이번에도 케어와 함께 케어 조르디의 행복한 삶에 동참해 주실 분 계실까요?

🙌긴급 소액 릴레이(3천원) 로 시작합니다.
🙏🏿입금 시 입금자 명 옆에 코드 번호24( 예: 홍길동24) 표시해 주시면 ‘조르디’의 치료 및 보호와 해외 입양비용에 사용됩니다.

💗모금통장 – 하나은행 350-910009-40504 케어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