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임시총회 결과 알림
케어는 현 상태를 점검하고 조직을 재정비하기 위해서, 이사와 대표이사를 선출하는 임시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위임장 포함 총 66명의 회원님께서 참석해주셨고, 김영환 회원님은 찬성 56명 김유리 회원님은 찬성 56명, 이은영 회원님은 찬성 63명으로 이사로 선출되셨습니다.
이어서 열린 이사회에서 김영환 신임대표님이 선출되었음을 알리며 회원님들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로써 김영환 신임대표님 및 김유리, 김하원, 김혜란, 이시은, 이은영,전주은, 정윤정, 조선녀, 채선우 이사님으로 새로운 케어의 이사진이 구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현 김경은 대표와, 6명의 사무국 활동가 중 5명이 퇴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sns관리, 동물관리, 행정, 회계, 회원관리, 마케팅 업무 등 단체의 제반업무는 김영환 신임대표 및 이사들이 도맡아 케어를 꾸려갈 것입니다.
*이번 임시총회는 코로나로 인해 참석하시지 못한 가족회원님들을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라이브 방송에 대한 이견이 나와 중단을 했습니다.
대신 임시총회 녹화 뒤 가족회원님들 대상으로 공개하기로 했사오나 이에 대해서도 이견이 있어, 모자이크 처리 후 공개하고자 하오니 임시총회 내용이 궁금하신 가족회원님들께서는 care@fromcare.org로 성함과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