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산불 지역 동물구호 중

This post is last updated 228 days ago.

큰 산불로 엄청난 피해가 발생한 고성, 속초 등 강원도 동해안 지역에 국가 재난 사태가 선포된 가운데, 동물권 단체 케어는 현재 동물들의 구조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케어는 산불이 난 어제 밤 긴급히 출동하여 오늘도 15여명의 활동가들에 계속 구호활동 중에 있습니다. 고성군 토성면에는 불에 타 죽은 개들과 집을 잃고 돌아다니는 개들, 화상을 입어 눈을 뜨지 못하고 호흡기 문제까지 발견되는 개들이 있어 주인들이 포기하는 가운데 케어가 병원으로 이송하고 있습니다.

쇠사슬에 묶인 소들 6마리는 화마에 불 타 죽었고 살아남은 임신한 소 한 마리가 심한 화상을 입었습니다.

탈출하려고 안간힘을 쓰며 목줄과 문 틀까지 끊은 개 한마리는 결국 온 몸이 불에 타 죽기도 하였습니다.

케어는 다친 동물들을 찾아 비상약으로 처치하고 있는 중이며 병원 입원할 동물들이 많이 보여 구호가 필요한 동물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피해 현황을 파악하여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친 동물들에게 긴급도움이 필요합니다.

  • 후원계좌: 하나은행, 350-910009-40504, 예금주 케어
  • 후원금 입금 방법: 보내시는 분의 성명에 모금코드102을 함께 적어주세요. (예시: 홍길동102)

공유하기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3 Responses

  1. 케어 홈 페이스북에는 저곳의 동물들 재난 소식이 좀 더 상세히 올려져 있네요 ,,
    저도 요즘은 케어 페이스북과 활동가님들 페이스북을 통해 더 많은 소식들을 접하고 있어요
    케어 관계자님들과 구조 활동가님들 강원도로 바로 달려가 주셔서 진심을 감사드립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