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씨를 사랑하는 한 마음으로 모인 팬들이 그의 생일을 기념하여 뜻깊은 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팬들의 작은 정성이 고통받는 동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HARMONY 태민 드림-
그룹 샤이니의 멤버 태민의 25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 중국 일본 팬 서포트 연합인 ‘HARMONY’에서 동물권단체 케어에 500만원을 기부해주셨습니다. 평소 꾸준히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있음을 밝힌 태민씨는, 지난 2013년 자신의 생일에 팬들께’이제는, 나보다 더 필요한 곳에 여러분의 사랑과 정성을 나누어 주셨으면 합니다.’ 라며 기부 소신을 밝혔습니다.
올해에는 특별히 한.중.일 마스터가 뜻을 모아 ‘조화’를 모토로 한 ‘HARMONY’를 결성하였고, 10여개국의 해외팬 800여명이 기부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기부를 통해서 팬들은 단지 태민씨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의미를 넘어 유기견과 유기묘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도 함께 보내주셨습니다.
샤이니의 태민씨는 7월 일본 무도관에서 첫 솔로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18일 일본 미니 2집 Flame of Love가 발매 되었습니다. 그리고 8월에는 한국 솔로 컴백과 첫 솔로 콘서트를 앞두고 있습니다. 태민씨의 활발한 음악 활동과 멋진 기부 행보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