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서명해 주세요!) 살아있는 소의 뿔에 불을 붙이는 고문- 스페인 축제 폐지하라!

(서명) 소뿔에 불을 붙이는 가장 잔혹한 축제를 폐지시키자!


 


널리 알려 많은 사람들이 서명할 수 있도록 협력바랍니다.


 


너무나 잔혹하여 공포와 분노가 끓어올랐습니다. 마음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반드시 이런 야만적이고 잔혹한 행위는 없어져야 합니다.


 


부디 서명에 협력하여 주시기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소를 불로 고문하는 가학적인 스페인의 축제●

매년 11 13일에 가장 가까운 주말에 Toro Jubilo」로 알려진 기괴하고 악몽과 같은 축제가 스페인의 소리아(Soria)에서 열립니다.


이런 잔혹하고 무서운 축제 중, 주민은 묶여 떨고 있는 숫소의 뿔에 가연성 타르(또는 송진) 덩어리를 붙입니다.


 


그리고 뿔이 타들어 가기 시작해 흥분한 소는 불이 타오르는 채로 방치됩니다. 소는 건널목의 저지대에 걸리거나 길로 뛰쳐나와 미친 듯이 달리게 됩니다. 대부분의 소는 공포와 고통을 참다 못한 나머지 벽에 부딪친다고 합니다.


 


몇시간 지나 소의 머리 위에서 활활 타오른 타르는 얼굴, , 몸을 태웁니다.


 


소들의 시체는 나중에 참가자끼리 나누어 소비됩니다.


주민은 그렇게 고문한 소의 고기를 먹으면 아이가 생기거나 강해진다고 믿고 있는 듯 합니다.


 


스페인의 도시 소리아에, Toro Jubilo를 금지하여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가학적이고 현대사회에서 통용되지 않는 시대에 뒤쳐진 이벤트라는 것을 알려야 합니다. 또한 이 잔혹한 의식이 없어질 때까지 여러분과 여러분의 주변 사람들은 소리아를 여행하지 않을 것임을 널리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뿔에 불을 붙이는 스페인의 잔혹한 오락을 멈추게 하기 위해 여러분의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매우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서명은 여기에서


http://animals.change.org/petitions/view/live_bull_to_be_set_on_fire-spain-action_needed


 


모두 알파벳으로 입력해 주세요


 


FIRST NAME:   이름


LAST NAME:    


E-MAIL:         메일주소


 


NON-US를 클릭


 


ADDRESS:     번지, ,   ( : 123-45 pyungchang, chongno)
CITY:           
      ( : Seoul )
COUNTRY:    Korea. Republic of
를 선택


POST CODE:  우편번호     ( : 110847)




Allow my signature to be seen publicly 의 체크를 해제하면 사이트의 아래쪽 서명란에 이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SIGN을 클릭하면 완료


 


 


 


 


 


번역봉사:박금숙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