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희 회원님께서 그려주신 그림>
그동안 잦은 비로 인해 계속해서 연기되었던 2011년 2차 입양캠페인이 드디어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비가 오면 오가는 시민들도 없을뿐더러 캠페인에 나오는 아이들이 비를 맞게 되는 관계로 진행이 어려웠습니다. 다만 비가 오지 않을 경우, 높은 기온으로 인해 아이들이 더위에 지쳐할까봐 시간을 다소 늦게 잡았습니다.
* 날짜: 8월 21일 일요일
* 시간: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 30분
* 장소: 서초구 서래마을 프랑스 학교 앞
* 준비사항: 각자 마실 물 등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동물들을 임시보호하고 계신 분들도 임보 중인 아이들을 데리고 나오셔서 함께 홍보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우리 보호소의 아이들이 한 마리라도 더 입양갈 수 있도록 거리에 나오셔서 많은 시민들에게 멋지게 홍보해주세요.
어려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행사가 끝나고 간단한 뒷풀이 자리도 마련하겠습니다.
서래마을은 예쁘게 단장한 카페가 많은 동네이니 소풍가는 기분으로 나오셔서 즐겁게 함께 해주세요.
문의사항은 02-313-8886 / fromcare@hanmail.net으로 연락주세요.
캠페인 장소로 오시는 길은 3호선, 7호선, 9호선 고속터미널 역에서 나오셔서 프랑스학교까지 도보로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l 협회 해피로그에도 같은 글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들도 많이 읽고 갈 수 있도록 [공감]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3717&artclNo=123461406873&scrapY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