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뜻 깊은 소식’ 동물사랑실천협회가 2012년 중고등학교 사회 교과서에 실리게 되었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진행한 캠페인 등의 행사 내용들이 사진과 함께


 


2012년 금성출판사 고등학교 사회/문화, 미래앤출판사 중학교 사회3 등에 실리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향후 이 교과서를 통해 사회조직의 다양성을 학습하게 될 모든 청소년들에게  동물권익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을 것이며 더불어 소개된 사진자료들을 통해 동물보호단체의 활동을 쉽게 이해하는 동시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를 지지하고 이끌어주시는 많은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후원과 작은 실천 하나하나가 이와 같이 큰 성과로 보답 받을 수 있어 무척 보람 있게 생각하며 향후 더욱 큰 힘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마지막으로 고등학교 교사로서 사회교과서 집필에 참여하여 뜻 깊은 일을 실천해주신  동물사랑실천협회 나혜영 회원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l  협회 해피로그에도 같은 글이 있습니다.


네이버 이용자들도 많이 읽고 있도록 [공감]버튼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372&artclNo=123461513597&scrapYn=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