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양천(을) 이용선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용선과 함께하는 동물복지정책 간담회 !


 


겨울의 끝을 알리는 봄기운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날입니다.


지난 주 강서(을) 김효석 국회의원 예비후보와의 동물정책 간담회에 이어 이번에는 이용선 민주통합당 양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와의 동물정책간담회 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은 학대당하는 동물을 볼 때마다, 추운 겨울 길거리를 떠도는 동물을 볼 때마다 동물복지정책의 입안이 얼마나 절실한지 매일 매일 느끼고 계실겁니다. 그런 만큼 예비후보들을 만나 그들의 동물보호공약을 들어보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는 것! 다들 아시죠? ^^


 


이용선 후보는 과거 시민운동 참여 경력으로 시민 사회에 대한 이해가 깊은 의원으로 동물복지정책에도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어 이번 간담회를 통해 양천구민 분들의 동물정책에 대한 바람을 들어보고 함께 양천구의 동물복지에 대한 미래를 나눠보기 위해 간담회를 마련하였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이용선 민주통합당 양천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프로필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blog.naver.com/yslee9282?Redirect=Log&logNo=60155494320)


 


동물사랑하시는 회원님들 그리고 양천구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일시: 12년 02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오후 8시


장소: 이용선 후보 선거 사무소 (서울 양천구 신정동 971-20 명성빌딩 601호/T: 02)2697-0840)


(대중교통 이용시 5호선 신정역5번출구/2호선 신정네거리역 3번출구)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