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회원의 밤에 초대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신입회원의 밤> 에 초대합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지난 7월 국내 최초로 애견번식 산업의 메카인 퇴계로5가에 당당하게 구호동물 입양센터를 개점하여 동물을 더 이상 사지 않고 유기되거나 구호된 동물들을 입양하게 하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한데 이어 답십리케어센터개소로 또 하나의 기적을 꿈꾸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회비와 후원금만으로 운영해 온 10년의 세월 동안 이 땅의 동물복지와 생명권 보장을 위해 선도적 활동으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며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에 관심을 가지시고 가입해 주셔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가입하신 그 마음이 영구히 이어져 동물들을 위한 한 땀 한 땀의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는 한 달에 한 번 씩 정기 <신입회원의 밤> 을 진행하여 여러분들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고자 희망합니다.

지난달에 가입하신 회원님들을 포함하여, 그동안 한 번도 단체의 활동을 직접 보지 못하셨던 분들도 모두 환영하오니 마음 편히 생각하시고 자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물행동학자이자 동물보호운동가인 제인구달박사는 동물들은 말을 하지 못합니다. 그들을 대변하기 위해서 우리는 더 크게 소리쳐 주어야 합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인간의 이기로 인해 힘없이 고통 받는 작은 생명들을 위한 우리들의 소신과 열정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더 큰 힘을 낼 수 있도록 관심 가지신 여러분들의 따뜻한 모습들을 만나 뵙고 싶습니다.

 

<일정안내>

일시: 12월 8일 토요일 오후 5시
장소: 서울 종로구 원서동 174번지 4층 동물사랑실천협회 사무국
참가비: 식대 5천원

<프로그램>

1. 인사의 말
2. 동물사랑실천협회 소개 자료 보기
3. 동물보호영상 보기
4. 따뜻한 저녁 나누기
5. 감사인사 및, 함께 어울리기
( 질, 응답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오니 평소 상담이 필요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최근 소식

“나? 조나단 리빙스턴” 소위 농장 돼지라 일컬어지는 분홍색 돼지들은 인간의 개량으로 인해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가 치명적이 됩니다. 땀샘이 적은 돼지들은 체온도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진흙을 몸에 묻히려고 하는데 진흙이 없는 돼지농장 안에서는 깨끗한 걸 극도로 좋아하는 돼지들이 자신의 배설물을 묻힙니다. 개도살장에서 “ 나 여기 있어요! 나도 데려가 주세요!” 하며 목소리를 내며 자신을 알리던 ‘조나단 리빙스턴’ 구조된 조나단 리빙스턴에게 언젠가 꼭 넓고 좋은 생추어리를 선물해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농장동물들이 해방되는 그날을 위해 케어는 더 많이 뛸 거에요! 조나단은 요즘 진흙목욕 심취중이라 까매지고 있어요 😂

더 읽기 »

“나는 누구일까요?“ 슬리퍼를 물었다고 인정사정없이 때리고 머리를 짓이기기까지 했던 학대, 그렇게 폭행당한 어린 백구 녀석은 많은 분들의 정성이 더해져 캐나다로 입양을 갔습니다… 뱅쿠버 공항에 내려 새로운 가족과 상봉하고 새 가족 품에 안겨 로키산맥을 차로 넘어 가는 긴 여정 속에서도 너무나 의젓하게 있었다는 녀석. 자신의 새로운 행복한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 지 알았던 걸까요? 녀석의 행복은 이제부터 진짜 시작됩니다! 녀석은 누구일까요? 정답 영상은 두번째에 있습니다.

더 읽기 »

[라이브] 전주 도살장&개농장, 남은 160녀석들, 금 주 안으로 소유권 포기 예정. 케어는 8월 27일 도살장과 농장을 급습한 후 5일간 현장에서 160여마리 남은 개들을 위해 돌보던 그 현장을 다시 찾아 갔습니다. 현장을 살펴본 후 전주시청을 찾아가서 면담하며현장에서 부족한 사항을 전달하고 시정조치를 요구하며 약속을 받아냈습니다. 금주 안으로 전주시청은 160여 마리 개들에 대한 소유권 포기도 받아 낼 것을 단언하고 있습니나. 그 후 몇몇 녀석들은 구조하겠다는 분들이 벌써부터 나서고 있어 다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입양자 및 입양을 도와주실 분들이 나타나도록 케어도 지속적으로 현장을 찾아 입양 홍보를 하겠습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