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입구정 현대 아파트 74동 길고양이 생매장을 막기 위한 집회 후기

 

지난 토요일 압구정 현대 아파트 74동 길고양이 생매장을 저지하기 위한 집회가 있었습니다.

 
각지에서 많은 동물사랑인들이 모이셔서 늦은 시간 촛불시위까지 이어졌으며 언론에서도 많은 취재를 해 주었습니다.

동대표 몇 분들은 모여 긴급회의를 열어 기존 입장을 고수하기로 하였다고 하며,

 
강남구청에서 문을 닫으면 안된다고 하면 그 의견을 무시할 수 없다는것엔 동의했다고 합니다.

현재 문은 열려 있으나 강남구청의 답변에 따라 영구히 닫힐 수도 있는 일입니다.

강남구청이 책임있는 답변을 하도록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캣맘분들과 함께 월요일 구청을 방문할 것입니다.

추운 날 고생하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도심 동물들이 인간과 평화롭게 공존하는 사회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다 같이 화이팅해 주세요!

 

 

 

 

 

 

 

 

 

 

또한, 가수 ‘아이유’양과 브라운아이드걸즈의 ‘손가인’양이

“길고양이 생매장을 반대합니다!” 라는 메세지가 담긴 친필 사인을 트위터로 띄워,

이번 길고양이 생매장 사건이 널리 전파되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되고자 하신다는 뜻을 밝히셨습니다.

연말 많은 활동으로 바쁘실 두 분께서 억울한 죽음앞에 내 몰린 길고양이들을 위해 이렇듯 뜻을 모아 주시니 큰 힘이됩니다.
가수 아이유양과 손가인양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와 퍼플프렌즈가 함께 하는 ‘고양이를 살려 주세요’ 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helpcats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