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2014 중국 인조모피패션쇼’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중국의 동물단체 Act Asia에 의해 진행된 인조모피패션쇼가
성공적인 결과를 가지고 왔다는 소식을 패션쇼 담당자 Shuo가 동물사랑실천협회로 전해왔습니다.

2013 한국의 인조모피 패션쇼에 이어서 2014년 1월 ACTAsia 에서 최초로 ‘잔인함이 없는 패션’ 이라는 주제로 인조모피패션쇼가 개최 되었으며, 130명이 넘는 분들께서 즐겁게 패션쇼에 참가해주셨습니다. 그야말로 굉장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사진을 감상해주세요.
http://www.flickr.com/photos/96673856@N02/sets/72157639883253684/

참가해주신 한국의 동물단체인 <동물사랑실천협회> 박소연 활동가, 대외협력 AJ국장님의 성원에 특별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이런 부분은 아시아에서 동물단체간의 연대를 보여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뉴스보도와 영상을 포함해서 주류를 이루고 있는 25개가 넘는 대중매체에서 지금까지 패션쇼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보도는 중국 전역을 통틀어서 수백 개가 넘는 뉴스사이트에 제보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래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인조모피패션쇼를 위해 노고해주신 모든 엑트아시아 직원분들과 봉사자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그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패션쇼가 성공적으로 진행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FFA멤버들의 지지와 도움에 매우 감사드리며 조빈딩, PJ 스미스, 모피반대캠페인-미국의인도적인사회, 베그펀드, 동물사랑실천협회, 존바틀렛! 님께도 특별한 감사인사 올립니다. 인조모피패션쇼를 응원해주시고 중국 모피사회의 문제에 대한 관심과 도움에 매우 감사 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저희 웹사이트나 페이스북을 확인하여 주세요.

http://www.actasia.org/cruelty-free-fashion-show.html or Facebook @ACTAsia for Animals

-슈오 양-
Best regards,

杨硕 Shuo Yang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