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우리 아이들이 티셔츠에 들어가 있다? 어썸 이미지 네이션의 기부 캠페인


 


지난 주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답십리 땡큐센터 아이들은 멋진 모델들과 사진 촬영을 했답니다.


트렌드 패션 브랜드인 어썸이미지네이션 레드옴므에서 지난해부터 제작 준비해온 기부캠페인인데요.


케어의 동물보호소 아이들의 아련아련한 사진이 담긴 멋진 티셔츠를 제작하여  수익금의 70%를 동물사랑실천협회의 구호동물 보호활동에 기부하기로 하였답니다.


 


캠페인티 사러가기->


http://www.redhomme.com/Front/Product/?url=Product&product_no=BCSELFAA0024710&main_cate_no=BQAU0000&display_group=1 


 


이런저런 사연을 가진 보호소 아이들,


운좋게 좋은 가족을 만나 입양을 간 아이들도 있고요.


학대로 인한 상처로 아직까지 보호소에서 가족을 기다리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여기 이 멋진 티셔츠 속 아이들의 사연이 궁금하지 않나요??


패션센스도 챙기고 구호동물도 도울수 있는 절호의 기회!


 


 AWESOME IMAGINATION LOVE DOG SAVE CAMPAIGN의 뜨거웠던 사진촬영 현장에서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땡큐센터 아이들이 얼마나 멋진 모델로 표현되었는지 한번 보실까요??


 











 


와우!!


요 멋진 애들이 꼬질꼬질 길에서 상처받고 떠돌던 아이들 맞나요??


넘넘 사랑스럽고 멋진 모습들입니다.


 


모델들이 입고 있는 티는 총 10마리의 보호소 친구들 프로필사진으로 이루어졌답니다.


 



 



요렿게 귀여운 뺏지도 드리고요. 상품 택에는 티셔츠의 주인공인 아이들의 프로필도 나와있으니 아직 입양전이라면 가족이 되어줄수도 있겠지요?!


 



 


이런 멋진 캠페인에 열심히 모델이 되어준 우리 땡큐센터 친구들.


 


목에 깊은 상처를 입은채 구조되어 치료 중 7남매를 낳아 열심히 육아중인 딩고,


두배에서 세배가 되어가는 똥꼬발랄 아가씨 두배,


하반신 신경이 손상되어 휠체어 신세를 지고 있지만 언제나 신나게 입양센터 복도를 달리는 울콩이.


 


모두모두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입니다.(입양문의 fromcare@hanmail.net , http://fromcare01.cafe24.com/ )


 


구호동물도 돕고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의 가족도 찾아주는 멋지고 착한 쇼핑이라면 한번쯤 지름신이 강림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캠페인티 사러가기->


http://www.redhomme.com/Front/Product/?url=Product&product_no=BCSELFAA0024710&main_cate_no=BQAU0000&display_group=1


 



 


 


 


 


* 협회 네이버 블로그의 같은 글에 덧글을 달아주시거나 공감해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소식을 알고 함께 할 수 있도록 우리 회원님들의 수고가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고맙습니다!


http://blog.naver.com/care71/220038685186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