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경기북부지역 불법노상판매자들에 대해 제보해주세요!

 


자세한 내용 참조-> http://caregyeonggi.org/220170967667


 


 


동두천시 생연2동 하천가 및 생연2동 주민센터 옆에서 10년에 이어 동물노상판매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5일 장터마다 트럭 3~4대로 나와 개, 고양이, 살치류, 가금류, 염소 등을 매우 열악한 환경에서 불법판매하고 있습니다.


 


거듭되는 시민들의 민원제기에도 불구하고 동두천시는 이제까지 아무 제재를 가하지 않고 방치 해왔으나, 저희 단체의 강력한 제재 요구 끝에 작년 말, 한 차례 공문을 보낸 바 있습니다그 이후 불법 판매자들이 일시적으로 나오지 않게 되었지만, 올해 다시 판매를 재개하고 있습니다. 이에 담당부서인 동두천시 농업녹지과 축정팀에서 이 들에게 25일 공문통보를 한 상태이며, 12/5에 아직 판매를 계속하는 걸 확인한 경우 112에 신고해서 경찰에 동물보호법위반으로 벌금형을 가하게 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처치로 이들의 생연동 부근에서의 노상판매는 하지 않을수도 있지만 문제는 이 들이 장소를 바꿔서 계속 판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동두천시에서는 5일 장터 마다 나오고 있는데, 부근도시인 양주시나 연천군, 포천군 등에서는 다른 장터날 (예들 들면 1일 장터, 7일 장터)에 돌아다니면서 판매를 하고 있을 거라 예상이 됩니다. 대한민국에서 이제 대한민국에서 불법노상 동물판매를 없애기 위해 경기도 북부지역의 사시는 회원분들의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


 


거주하시는 지역에서 노상동물판매를 발견시, 이하의 항목을 확인 하시고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하의 사항을 적으셔서 아래 e-mail 주소로 보내 주세요.



leiting1972@naver.com


 

*** 제목에 ” 노상판매 제보  : ○○○(성함) ” 라고  입력 해주세요. ***
 


1. 장소 ( 정확히 알수 있게 되도록 자세한 의치나 주소가 필요합니다.)


2. 판매하고 있는 날짜. (: ○○장터마다. 또는 일에 발견. )


3. 판매하고 있는 시간대. (: 시부터   또는 시에 발견. )


4 판매하고 있는 동물의 종류


5. 차량번호 (볼 수 있으면)


6. 차량 종류와 색.


7. 사진 (아주 가까이에서 못 찍으셔도 됩니다.)


 


1~7번까지의 정보가 다 없어도 괜찮습니다.


특히 정기적으로 나오고 있는 판매업자의 경우 특정하기가 쉬우니 꼭 제보를 하시기 바랍니다.


 


참조:  이미 확보된 판매자 차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8* **** (푸른 현대 트럭  Porter 2)


         9* **** (하얀색 트럭)


         8* **** (푸른 현대 트럭)


 


동물사랑실천협회 회원 여러분!  약자를 학대하고 착취시키는 불법 노상판매를 막읍시다.




  글을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최대한 퍼뜨려 십시요.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