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5일 토요일, 신촌 르흐봇g캠퍼스에서 케어TV 상영회가 열렸습니다.
동물권 저널리즘을 선도하는 아시아 최고의 뉴미디어를 목표로 하는 케어TV는 올해 2월 스토리펀딩을 통해 기금을 마련하고 동물권단체 케어에서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짧지만 강한 동영상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날 상영회에는 스토리펀딩 후원에 참여했던 분들 중 사전 신청을 통해 약 30 여 명 정도가 참석했으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01 상영회를 시작하며
02 영상 스크리닝
03 팀 소개 및 관객과의 소통
04 앞으로의 목표와 방향
05 마치며
동물권단체 케어 박소연 대표의 인사를 시작으로 지금까지의 케어TV 콘텐츠 중 선별된 15개 영상을 함께 본 후, 케어TV 팀과 참석해주신 후원자 분들과의 자유로운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또, 앞으로 이어질 케어TV 시즌2에 대한 목표와 방향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었습니다.
그 현장을 케어 회원 분들께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케어TV 상영회 오프닝
영상 스크리닝에 앞서 감사 인사를 전하는 박소연 대표님
모두가 집중해서 시청하고 있는 모습
이어지는 관객과의 소통 시간
여자친구 분의 손을 잡고 오셔서 의미있는 질문을 해주셨던 참가자 분
평소 고민하던 것들을 함께 나눠볼 수 있었던 의견들
다소 예민하더라도 꼭 함께 이야기봐야 할 문제들이 다뤄졌던 토론 시간
케어TV 시즌2 응원하는 의미로 다같이! 브이! 하고서 찍은 기념 사진
지금까지 71만 4천 여명이 케어TV를 봤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동물권에 관심을 가지고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케어TV는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동물권 저널리즘을 선도하는 아시아 최고의 뉴미디어를 목표로 하는 케어TV는 누구보다 빠르게 동물들이 학대받는 현장을 적발하고 제대로 알리겠습니다.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관점을 가지고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짧지만 강한 동영상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기존 미디어가 의도를 갖고 배제했거나 너무 작은 이슈라는 이유로 간과되었던 주제를 빠짐없이 용기있게 전하겠습니다.
불편하지만 알아야 할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리겠습니다.
그리고 그 사실이 말해주는 진실에 접근하도록 하겠습니다.
케어TV의 성장을 지켜봐주세요.
케어TV 상영회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이어질 시즌2 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