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꽃마차 운행저지 실천단’ 낙산사로 달려 갑니다
동물단체’케어’는 ‘꽃마차 운행저지’을 위해 양양군 낙산사로 달려갑니다.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러 해변가를 중심으로 꽃마차가 운행이 되고 있고, 양양의 낙산사에 많게는 6마리의 꽃마차가 운행 중 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케어’는 낙산사로 달려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낙산사 꽃마차 운행 제보를 종합하면, 총 6마리 정도가 운행중이며 낙산사 입구 도로에 주차를 하면서 승객을 실어 나르고 있습니다.
제보에 따르면 밤 12시가 넘는 시간까지 운행을 하고 있고 말들의 상태는 최악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케어’는 제3차 ‘꽃마차 운행저지 실천단’을 만들어 행동으로 저지 하겠습니다.
<진해 군항제에서 꽃마자 운행 저지를 위한 1차 실천단 모습>
첫재, 낙산사에서 운행 중 인 꽃마차들 사진을 찍고 강력 항의해주세요.
‘실천단’ 은 낙산사 주차장 인근에서 만나겠습니다. 근처에 계시는 분 모여주세요.
둘째, 민원을 넣어주세요.
밤12시가 넘도록 쉬지도 못하고 무거운 꽃마차를 등에 이고 지고 손님을 태우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쪽 도로 주정차 위반으로 인하여 도로의 흐름을 막고 있는 모습입니다.
양양군청 : http://www.yangyang.go.kr/site/executive/sub02/sub02_03.jsp
‘꽃마차 운행저지 실천단’을 공개 모집합니다.
인간의 유흥과 유희를 위해 동물을 이용하는 행위에 대해 전면 대응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 ‘실천단’에 지원해주십시오.
전국에서 벌어지는 꽃마차 운행에 ‘케어’ 활동가들이 모두 대응하기란 너무 벅찹니다.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1. 신청서 보낼 곳 : fromcare@hanmail.net
2. 실천단 모집 : ‘실천단모집’ 제목으로 지역,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3. 지역 : 양양군 낙산사 근처, 낙산사 해수욕장
4. 날짜 : 8월14일 ~ 15일 (1박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