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판매] 짜잔! 케어의 2016년 탁상용 달력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달력판매] 짜잔! 케어의 2016년 탁상용 달력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케어 2016년 달력 사진-모델견 화이>

[달력판매] 동물단체 케어의 2016년 예쁜 달력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올해는 화려한 이미지 컷으로 화사한 미모를 뽐내는 케어의 구호견이 모델로 나섰습니다.

 

동물단체 케어와 피키캐스트가 함께 진행한 유기견 입양 캠페인

세상의 모든 개가 이쁘다.” 프로젝트의 화보 사진과

케어의 정우연 회원님의 재능기부로 케어의 2016년 달력이 제작되었답니다.

달력 모델인 현아, 포니, 오래, 초초, 지누, 화이, 화랑, 크리스틴은

케어의 입양센터에서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케어의 입소견 사진이 들어있는 달력은

개인 소장용이나 선물용으로도 나눠 주시면 좋겠지요.^^

새로운 꿈과 희망을 안고 시작될 2016, 동물사랑을 듬뿍 실은 케어의 탁상달력과 함께 해요!

 

판매가: 달력+노트 1 SET = 15.000

2세트까지는 배송료 2,500원을 별도를 받습니다.

3세트부터는 배송료 무료입니다. 꼭 참고해주세요

ex) 2set 주문 시 32,500원 입금을 해주시고, 3set 주문 시 45,000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달력구매신청안내]

– 입금계좌 안내

하나은행, 350-910009-39504, 예금주 케어 

(노트와 달력은 개별구매가 어렵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케어 2016년 달력 사진-모델견 크리스틴>

<2016년 케어 달력의 실제 사진>

<2016년 케어 노트 사진, 친환경 재생용지를 사용하였습니다.>

<2016년 케어 달력과 노트 사진>

 

주문신청서->

https://docs.google.com/forms/d/1guFizlR_DQZ_syRvzaV702g8W411P1IkgjYC1TV9-mo/viewform?usp=send_form

※ 배송지연안내

케어의 2016년 달력을 주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연시 배송량 증가로 인하여, 배송이 늦어진다고 합니다.

24일 이후 입금되는 주문에 대해서, 배송업체 사정상 28일 이후부터 배송업무가 재개된다고 하니

주문과 입금을 하신 분께서는 조금만 참고 기다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은 주 2회, 월요일과 수요일에 진행됩니다.


※ 달력 판매로 생기는 수익금은 케어의 운영비와 구조되는 유기견의 사료비로 사용이 됩니다.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최근 소식

“나? 조나단 리빙스턴” 소위 농장 돼지라 일컬어지는 분홍색 돼지들은 인간의 개량으로 인해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가 치명적이 됩니다. 땀샘이 적은 돼지들은 체온도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진흙을 몸에 묻히려고 하는데 진흙이 없는 돼지농장 안에서는 깨끗한 걸 극도로 좋아하는 돼지들이 자신의 배설물을 묻힙니다. 개도살장에서 “ 나 여기 있어요! 나도 데려가 주세요!” 하며 목소리를 내며 자신을 알리던 ‘조나단 리빙스턴’ 구조된 조나단 리빙스턴에게 언젠가 꼭 넓고 좋은 생추어리를 선물해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농장동물들이 해방되는 그날을 위해 케어는 더 많이 뛸 거에요! 조나단은 요즘 진흙목욕 심취중이라 까매지고 있어요 😂

더 읽기 »

“나는 누구일까요?“ 슬리퍼를 물었다고 인정사정없이 때리고 머리를 짓이기기까지 했던 학대, 그렇게 폭행당한 어린 백구 녀석은 많은 분들의 정성이 더해져 캐나다로 입양을 갔습니다… 뱅쿠버 공항에 내려 새로운 가족과 상봉하고 새 가족 품에 안겨 로키산맥을 차로 넘어 가는 긴 여정 속에서도 너무나 의젓하게 있었다는 녀석. 자신의 새로운 행복한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 지 알았던 걸까요? 녀석의 행복은 이제부터 진짜 시작됩니다! 녀석은 누구일까요? 정답 영상은 두번째에 있습니다.

더 읽기 »

[라이브] 전주 도살장&개농장, 남은 160녀석들, 금 주 안으로 소유권 포기 예정. 케어는 8월 27일 도살장과 농장을 급습한 후 5일간 현장에서 160여마리 남은 개들을 위해 돌보던 그 현장을 다시 찾아 갔습니다. 현장을 살펴본 후 전주시청을 찾아가서 면담하며현장에서 부족한 사항을 전달하고 시정조치를 요구하며 약속을 받아냈습니다. 금주 안으로 전주시청은 160여 마리 개들에 대한 소유권 포기도 받아 낼 것을 단언하고 있습니나. 그 후 몇몇 녀석들은 구조하겠다는 분들이 벌써부터 나서고 있어 다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입양자 및 입양을 도와주실 분들이 나타나도록 케어도 지속적으로 현장을 찾아 입양 홍보를 하겠습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