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칭 공모> 경기도 반려동물 테마파크, 멋진 이름으로 바꿔 주세요.
경기도에서 건립 중인 (가칭) 반려동물 테마파크를, 동물사랑의 의미가 담긴 멋진 이름으로 바꿔 주세요. 응모자들 중 선정된 분들에게는 경기도에서 소정의 상품을 드린다고 합니다.
유기동물의 인도적, 안정적 보호와 더불어 국내 반려동물 인구의 성숙된 문화확산 및 동물사랑 인식의 저변확대를 위하여 경기도에서는 여주에 12만평 규모의 ( 가칭) 반려동물 테마파크를 건립하기로 이미 결정된 바 있으며, 관련 예산도 모두 확보되었습니다. 현재 우리 케어에서도 자문위원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동물보호의 취지와 메시지들이 이 공간에 잘 접목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12만평 규모의 공간은 1,2,3구역으로 나뉘며, 1구역에는 유기견 보호시설과 이 유기견들을 치료해 주는 비영리 동물병원이 들어서기로 확정되었으며, 2,3구역에는 박물관, 유스호스텔, 키즈파크, 문화센터등이 들어올 예정으로 구상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반려동물테마파크라는 명칭으로 임시 사용되었으나, 이 명칭에 대해 부정적 선입견이 있을 수 있다는 많은 자문위원님들의 의견에 따라 명칭을 바꾼다고 합니다.
하여, 여러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본 사업 계획의 추진배경과 구상에 적합한 새로운 명칭을 생각해 공모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기도에서는 도청 담당부서가 단독으로 결정하는 것보다 동물사랑인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하여 공간의 명칭을 구성하는 것이 더욱 의미있을 거라고 합니다. 이제껏 국내 어느 곳에서도 추진된 적 없었던, 많은 예산과 노력이 소요되는 선도적이고 적극적인 경기도 동물보호 행정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랍니다.
[참여 방법]
메일 : <fromcare@hanmail.net>
메일 제목: ‘경기도 명칭 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