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문재인 대통령 님,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동물들에게도 든든한 대통령이 되어주시겠습니까?

 

문재인 대통령 님,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동물들에게도 든든한 대통령이 되어주시겠습니까?

1. 청와대에 유기동물을 입양하시고, 길고양이를 이웃으로 받아주시고, 반려동물의 식용을 금지하여 주십시오.
2. 인도나 일본처럼 동물보호업무를 산업적인 이해로부터 독립된 타 부처로 이관하여 주십시오.


문재인 대통령님,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천만이 넘는 우리나라 국민이 반려동물과 일상의 삶을 함께하며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렇게 삶을 공유하는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공장에서 번식시켜 물건처럼 판매합니다. 게다가 우리나라의 전통 시장 곳곳에서는 아직도 반려동물을 도살해 식품으로 팔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도시와 근처 자연환경 속에서도 많은 길고양이와 수 많은 야생동물들이 직 간접적으로 시민들과 삶을 공유하고 있지만, 현재의 동물보호법은 우리 주변의 수 많은 동물들을 보호하기에는 너무 미약합니다. 청와대에 유기동물을 입양하시고 길고양이를 이웃으로 받아주시고, 반려동물의 식용을 금지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대통령님의 솔선수범하시는 행동으로 동물에 대한 배려와 관심을 국민들에게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농장동물들을 감금틀에서 학대하며 밀집 사육해 발생한 질병을 막는다는 명목으로 수천만 마리를 다시 죽입니다. 올해 우리는 조류독감으로 3천 4백만 마리를 죽여 땅에 묻었습니다. 또한 수 많은 야생동물들이 인간의 기준으로 인해 유해동물로 낙인찍혀 죽임을 당합니다. 동물보호를 위한 소관 부처가 동물을 산업의 대상으로만 여기고 있으며, 국가의 행정 사법 시스템은 국민의식 수준을 따라오지 못하고 있어서, 동물들은 인간의 이익 앞에 항상 뒷전입니다. 동물보호업무를 인도나 일본처럼 산업적인 이해로부터 독립된 타 부처로 이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동물들이 겪는 고통은 결국 우리 스스로에게 해악을 끼치는 행위이며, 미래 세대의 자산인 환경과 동물에 가하는 학대는 우리 사회의 위기가 될 것입니다. 올바른 윤리 의식의 확립만이 우리 사회가 건강하게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기초를 마련해 줄 수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우리나라도 동물 복지 선진국이 될 수 있도록, 생명 윤리가 바로 선 건강한 나라가 될 수 있도록, 동물들에게도 든든한 대통령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문 대통령 가족은 반려견 ‘마루’와 ‘깜’, 유기묘 ‘찡찡이’ 그리고 ‘뭉치’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평소 반려동물과의 산책을 즐기기도 하는 문 대통령은 케어에서 구조한 유기견 토리를 퍼스트 도그로 입양하겠다는 뜻을 밝힌 만큼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과 이해가 남다릅니다. 동물권단체 케어는 문재인 대통령이 동물을 사랑하는 대통령으로서 “개식용 없는 대한민국” 을 이끌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이를 위해 “개고기 없는 나라”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개고기 없는 나라에서 살고 싶은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개고기 없는 나라” 릴레이 캠페인 참여 방법

1. 업로드된 피켓 이미지를 다운받아 출력, 또는 캠페인 메세지를 직접 작성한다.

캠페인 메세지

문재인 대통령님,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개고기 없는 나라의 국민이 되게 해주세요!” 

2. 출력, 또는 직접 만든 손피켓을 다양한 방법으로 촬영한다.

3.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아래의 태그를 달아 무한 공유한다.
#동물권단체케어 #문재인대통령 #개고기없는나라 #개고기없는대한민국 #반려동물식용금지

 

[buttons text=”손피켓 이미지 다운받기” link=”http://fromcare.org/wp-content/uploads/20170510_074355.jpg” type=”btn_orange” size=”” target=”true”]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2 Responses

  1. 한 생명이라도 살릴려고 발버둥 치는 사람으로써 엽기적인 동물학대를 일삼는 개농장,육견단체에
    대한 무풍단속지대가 개탄스러울뿐 입니다.
    법이 있어야 누군가 먹기위해 죽이려 할때 경찰도 부르고 법도 제시할꺼 아닙니까?
    어느나라 동물보호법이 먹기위해 죽이는건 되고 때리는 것만 학대처벌 합니까?
    개는 고기가 아니라, 죽으면 묻어주고 화장하는 개,사,체 입니다.
    제발 어른신들 인식전환에 노력해서 개,사,체 좀 그만묶고 여름마다 공포영화 처럼 느껴지느
    개도살좀 그만합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