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받은 외눈박이 깜냥이 복순아^^이제 행복하게 지내렴

 



부산 광안리에서 구조하여 안구적출한 깜냥이.


구조동물이야기 498번 모금진행했던 복순이의 최근 모습입니다^^


http://www.fromcare.org/our/rescue.htm?code=rescue&bbs_id=26067&page=1&Sch_Method=&Sch_Txt=&md=read


 


부산 광안리에서 한쪽 안구가 돌출된채 방치되어 있던 깜냥이.



(구조전 깜냥이)


 



(안구적출후 중성화전, 식사중인 복순이 입니다^^)


 



(중성화 수술후 회복중인 복순이)


 


구조를 도와주신분이 정성껏 임보중이셔서 빠르게 회복중입니다.


구조자분도 처음에는 눈만 다친줄 알았지만 안구적출후 중성화수술시 알게 된 이야기.


깜냥이 복순이는 어떤 사람에게 학대를 당한 흔적이 역력했습니다.


턱을 세게 맞았는지 턱이 돌아가서 굳어져 있는 상황이었고,


심지어는 임신중이었는데,,,새끼중 두마리는 괜찮았지만 일부새끼들은 자궁내에서 사산되어 다시 자궁내로 흡수중인 상태였고 농이 가득 차 있었다고 합니다.


복순이를 위해서 마음아프지만 자궁을 적출하였습니다.


 


중성화 수술후 생명이 위태로울 정도의 건강상태였지만 다행이 고비를 넘기고 새로운 삶을 위해 한발한발 내딛는 용감한 복순이.


 



 



(짠~!!따끈따끈한 복순이의 사진이에요.^^)


 


아직 사람을 경계하여 임보자분에게 가끔 하악질을 하기도 하고 임보자님 댁의 다른 고양이와 경계하는 자세를 취하기도 하지만,


임보중이 다른 아기길냥이 콩콩이와는 사이가 좋데요.


사연이 많아 서로 통하는게 많은가 봐요.


처음 모습과는 다르게 눈도 이쁘게 아물었고, 마음 아프게 돌아간 턱도 제눈에는 너무 귀엽게 보이네요.


 


밤만 되면 뭐라고 막 수다를 떨거나 아파트 밖 야옹이들 우는 소리에 같이 울기도 한데요.


응가는 아주 잘 싸고 침을 흘린다거나 그런것은 없어서 다행히 안심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산전수전 다 겪은 깜냥이 복순이.


너무너무 대견하고 사랑스럽죠??


복순이가 임보자분에게 마음을 열고 다시 사랑을 나누는 고양이가 되면 좋은 입양처를 알아보도록 할꺼에요^^


당분간은 임보자분이 지극정성으로 돌봐주실꺼에요.


 


깜냥이를 걱정해주신 모든분들과 모금해주신 분들,


무엇보다도 구조해주시고 복순이를 케어해주신 임보자분에게 감사말씀을 전하고.


깜냥이 복순이가 더욱더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살수 있도록 행복을 빌어주세요~~!!


 


더욱 생생한 복순이 소식을 알고 싶다면 ——>


 


http://blog.naver.com/aiwo7311/30141361027


 


임보자분의 블로그에 격려의 박수 부탁해용~^^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최근 소식

“나? 조나단 리빙스턴” 소위 농장 돼지라 일컬어지는 분홍색 돼지들은 인간의 개량으로 인해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가 치명적이 됩니다. 땀샘이 적은 돼지들은 체온도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진흙을 몸에 묻히려고 하는데 진흙이 없는 돼지농장 안에서는 깨끗한 걸 극도로 좋아하는 돼지들이 자신의 배설물을 묻힙니다. 개도살장에서 “ 나 여기 있어요! 나도 데려가 주세요!” 하며 목소리를 내며 자신을 알리던 ‘조나단 리빙스턴’ 구조된 조나단 리빙스턴에게 언젠가 꼭 넓고 좋은 생추어리를 선물해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농장동물들이 해방되는 그날을 위해 케어는 더 많이 뛸 거에요! 조나단은 요즘 진흙목욕 심취중이라 까매지고 있어요 😂

더 읽기 »

“나는 누구일까요?“ 슬리퍼를 물었다고 인정사정없이 때리고 머리를 짓이기기까지 했던 학대, 그렇게 폭행당한 어린 백구 녀석은 많은 분들의 정성이 더해져 캐나다로 입양을 갔습니다… 뱅쿠버 공항에 내려 새로운 가족과 상봉하고 새 가족 품에 안겨 로키산맥을 차로 넘어 가는 긴 여정 속에서도 너무나 의젓하게 있었다는 녀석. 자신의 새로운 행복한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 지 알았던 걸까요? 녀석의 행복은 이제부터 진짜 시작됩니다! 녀석은 누구일까요? 정답 영상은 두번째에 있습니다.

더 읽기 »

[라이브] 전주 도살장&개농장, 남은 160녀석들, 금 주 안으로 소유권 포기 예정. 케어는 8월 27일 도살장과 농장을 급습한 후 5일간 현장에서 160여마리 남은 개들을 위해 돌보던 그 현장을 다시 찾아 갔습니다. 현장을 살펴본 후 전주시청을 찾아가서 면담하며현장에서 부족한 사항을 전달하고 시정조치를 요구하며 약속을 받아냈습니다. 금주 안으로 전주시청은 160여 마리 개들에 대한 소유권 포기도 받아 낼 것을 단언하고 있습니나. 그 후 몇몇 녀석들은 구조하겠다는 분들이 벌써부터 나서고 있어 다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입양자 및 입양을 도와주실 분들이 나타나도록 케어도 지속적으로 현장을 찾아 입양 홍보를 하겠습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