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까뮈 2차 소식)

-까뮈야 꼭 살아 줘!-

오늘 긴급수술에 들어갑니다.막대한 수술 및 치료비가 들어갈 예정입니다. 응원으로 힘이 되어 주세요.

*************************************

“ 턱을 가격당해 다 부러지고 턱이 돌아갔습니다 “

살고자 버둥거리며 도움 요청한 어린 고양이 <까뮈> 긴급 모금 절실합니다.

-입 돌아간 채 홀로 울면서 이틀 이상 스스로 도움 요청. 위아래 턱 모두 부러져 입 돌아간 어린 고양이-

누군가 발로 턱을 가격했다고 합니다. 어린 고양이는 위아래 턱뼈가 모두 부러졌고 심지어 아래턱은 옆으로 돌아가 버렸습니다. 코에서 피를 흘리며 입이 돌아간 어린 고양이는 하루 동안 움직이지 못한 채 그 자리에서 울부짖었고, 이후 추위를 피해 살아 보고자 건물 안으로 들어갔으며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듯 그렇게 혼자 주저앉아 며칠 째 울고 있었습니다.”

건물주는 고양이는 “패면 나간다!” 고 말했습니다. 그 야박한 인간의 발길질이 처음이었을까요?, 아니면 아픈 고양이를 보고도 내쫓고자 2차 가해를 하려고 했던 걸까요? 고양이의 울음 소리를 들으며 고양이를 발견한 대학생 제보자는 그 가여운 어린 고양이가 또 다시 맞아죽는 것을 볼 수 없고 살리고 싶어 케어로 전화를 했습니다. 자신은 살리고 싶지만 자취 학생이어서 돈이 없다며 흐느꼈습니다.

케어는 구조하던 중 받은 고양이의 상태 사진을 보고 케어도 구조건들이 너무 많아지고 있어 매우 가난한 재정이지만 구조해야 했습니다.

차를 급하게 돌렸습니다. 고양이도 걱정되었고 가난한 학생의 간절함에 힘이 되어 줄 누군가가 반드시 필요했습니다.

현장에 도착한 순간, 가난한 두 존재들은 그렇게 바닥에 함께 앉아 울면서 케어를 기다렸습니다.

그렇습니다. 누군가가 가엾은 어린 고양이의 턱을 무차별 가격했습니다. 고양이의 턱은 완전히 뒤로 꺾여 돌아갔습니다. 얼마나 오랜 시간이 흘렀을지, 그 아픈 입으로도 살겠다며 음식물을 찾아다녔나 봅니다. 음식물을 제대로 삼키지 못하여 그 음식물이 모두 입안에서 부패했고 아픈 상처까지 급속도로 괴사 되어 가고 있었습니다. 처음 들른 병원에선 수술할 수 없다고 하여 다른 병원으로 옮겨 응급 치료에 들어갔습니다.

치료과정이 매우 난해합니다. 하지만 너무 순한 어린 고양이입니다. 누군가에게 길러졌을 것 같은 고양이는 아픈 상처의 몸으로도 고맙다는 표현을 온몸으로 합니다.
이미 다친 지는 오래되었다고 합니다. 개방형 골절입니다. 밖으로 철사를 보이게 고정을 해야 합니다. 삼 주 이상, 밥을 입으로 먹게 할 순 없습니다. 그럼 입 안의 괴사가 더 심해질 것이니까요.

식도를 뚫어야 하고 밥줄을 연결해 유동식을 먹여 치료를 해야 합니다. 당장 수술할 상황도 못 되어 항생제 처치를 하며 염증을 낮춰주고 금요일에서 토요일에 수술에 들어가게 됩니다. 결코 쉬운 수술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수술하지 않으면 온 몸에 골수염이 퍼져 죽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 아픈 와중에도 입을 벌려 주고 부비부비를 해대려고 합니다. 오랫동안 혼자 버틴 어린 고양이, 살게 해주고 싶습니다.

고양이의 이름을 까뮈로 지어보았습니다. 워낙 어려운 수술에 장기간 치료가 필요로 하여 소액릴레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십시일반 보태어 주세요. 수술비가 막대할 듯합니다.

* 케어는 지속적으로 피학대 고양이들을 구조해 오고 있습니다. 화상으로 죽어가는 고양이. 무차별 폭행을 당하는 고양이 등 케어는 피학대동물의 구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입금 시 입금자 명 옆에 코드 번호18(
예: 홍길동18)으로 표시해 주시면 폭력에 맞선 까뮈의 차료비와 보호비로만 사용됩니다.

🙌모금통장 – 하나은행 350-910009-40504 케어

💗정기후원 – 하나은행 350-910009-41104 케어
정회원이 되어 케어의 활동을 든든하게 지원해 주세요!
회원가입:https://bit.ly/38BYm1Z

paypal:(페이팔)-

➡https://www.paypal.me/fromcare

➡이메일: donate@careanimalrights.or.kr

외화통장 – 하나은행 395-910005-59738 케어

Beneficiary Bank : KEB Hana Bank

Code (SWIFT BIC) : KOEXKRSE

Address : 35, Eulji-ro, Jung-gu, Seoul, Korea

HANA BANK, HEAD OFFICE

Account number : 395-910005-59738

Beneficiary : Care

Beneficiary Address : 29-38, Changdeokgung-gil,

Jongno-gu, Seoul, Korea

Phone number : 02-313-8886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