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영상) 고양이’은비’ 가해자가 ‘은비’반려인을 폭행하는 영상

 



 


 


고양이 ‘은비’ 가해자가 ‘은비 ‘반려인을 폭행하는 영상 


 


고양이를 잔인한 방법으로 죽인 것도 모자라


고양이의 반려인을 폭행을 하고 공권력 까지 짓밟는 행위.


모든 법을 적용하여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


 





 


 


( 설명)


 


고양이 은비를 끔찍하게 살해한 여성은 그 당시 고양이를 죽인 잘못을 전혀 뉘우치지 않고


은비의 집을 찾아 와 자신이 때린 것은 인정하지만 죽이지는 않았다 밖에 내 주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러나 은비의 반려인이 은비가 어디 있느냐고 다시 묻자, 갑자기 욕설을 하고 폭행을 합니다.


은비의 반려인이 엘리베이터 안으로 피하자 엘리베이터 안에 들어가서  다른 이웃주민 여성들에게까지 심한 욕설을 퍼 붓습니다.


은비의 반려인이 이웃주민들을 폭행할까 봐 막아섰고 이웃 주민들이 황급히 내리자, 또 다시 은비의 반려인을 폭행합니다.


 


은비의 반려인은 이후 경찰에 신고하였고 서초 2지구대에서는 은비의 주인과 경찰관이  때리고 할큄을 당하는 등


또 다시 폭행을 당하였습니다.  그러나 경찰관은 공무집행 방해죄로 고발할 의지가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이 여성은 죽인 혐의사실을 끝까지 부인하다가 결국 자신이 10층에서 던진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경찰과 사법부가 적극적으로 나서 주어야 합니다.


공권력까지 침해하는 가해자에게 엄벌이 처해질 수 있도록 서초 2지구대의 해당 경찰관은 공무집행 방해로 고발을 하여야 합니다.


 


이번 사건으로 본노하는 여러분들,


억울한 죽임을 당한 은비와 또 다시 고통받는 말 못하는 동물친구들을 위해


이제 우리가 모입시다.  이 땅의 미비한 법과 제도를 고쳐 봅시다.


이번 주 토요일, 서울시청 앞 광장으로 모여 주세요.


 공지글 내용 http://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10522&page=1&Sch_Method=&Sch_Txt=&md=read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_seq=15402&artcl_no=123460920575


 


 


동물사랑실천협회 www.fromcare.org


네이버 해피로그 (http://happylog.naver.com/care.do)

목록
댓글이 없습니다.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