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긴급] 6개월 협동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동물권단체 케어에서 애니멀 호더로부터 긴급구출한 고양이 100 여 마리들에 대해서 6개월 동안 모두 입양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케어에서 보호하고 있는 구호 동물의 마리 수가 적지 않은 시점에서, 이번 애니멀 호더 사건의 경우는 정말이지 한계를 느끼게 했습니다.
앞으로 6개월이 지나면, 구호 동물들에 대한 수용 범위를 엄청나게 초과하게 되어 더 이상의 동물구호활동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더 극심한 애니멀 호더 사건을 목격하더라도 외면할 수 밖에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6개월 협동 프로젝트, 고양이 집사 100인의 선택


고양이를 기르는 분들을 ‘집사’라고 하지요?
이번 사건의 100여 마리 고양이들의 집사가 되어주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후원으로, 봉사로, 임시보호와 입양으로, 무엇이든 함께 힘을 합치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히, 그리고 끝까지 필요합니다.

충격적이었던 마산 애니멀 호더 사건, 이제 그 다음 장면을 이야기해야 합니다.

동물권단체 케어는 마산과 부산의 봉사자들에게서 고양이 호딩에 대한 제보를 받았고, 부산에 있는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과 함께 현장을 조사하였습니다. 이 사건의 제보자들은 마지막까지 관심의 끈을 놓지 못하다가 최근 다시 발생한 방치 상황을 목격한 후 더 이상 쉼터 주인이 고양이를 보호할 자격이 없다고 판단, 케어에 제보를 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마산 애니멀 호더 사건, 자세한 구조 스토리는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모금마감] 20평 공간에 고양이 100마리 방치, 긴급 구출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고양이들의 새로운 임시보호공간을 마련하였고최대 6개월까지 전부 입양을 보내기로 계획 했습니다.
갑작스럽게 100 여 마리에 대한 관리와 입양, 그리고 중성화 수술 및 치료, 사료 및 운영 비용을 감당한다는 것은 케어나 부산동물학대방지연합으로서도 매우 힘들고 재정적으로 감당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죽어가는 동물들을 목격한 이상 외면할 수는 없었습니다.

무엇이든 도와주세요. 작은 도움이라도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 6개월간 고양이 보호 공간의 임대료와치료비, 부족한 사료비가 있다면 마련해야 합니다.
고양이 사료를 취급하시는 업체 측의사료 지원도 기다립니다. 소량이라도 좋습니다.
더불어, 중성화 수술에 대한 도움을 주실수의사 선생님들도 기다립니다.

자원 봉사로 함께 해주세요!

케어에서 임시 보호 공간을 마련하고관리는 마산의 제보자님이봉사자 팀을 꾸려 책임지기로 했습니다.
마산이나 부산 등지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의자원 활동을 기다립니다.

  • 박영희 님 (고양이들의 임시 쉼터) , 연락처 : 010-8826-2316
    관리해주시는 분 역시 자원 활동 하시는 직장인이라 실시간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릴 예정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제 듬뿍 사랑만 받도록, 고양이 집사 100인의 선택을 기다립니다!

고양이들은 집단의 관리가 부적절한 동물입니다. 때문에 임시 보호 공간인 쉼터가 무기한 지속되는 것은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또한, 쉼터 하나를 더 만들어 100 여 마리를평생 보호하는 것은 시민단체 여력 상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반려동물들은 가정에서 사는 것이 가장 큰 행복입니다.
임시 쉼터는 6개월 동안만 운영하고모두 입양을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상처받은 고양이들이 이제부터는 사랑만 듬뿍 받을 수 있도록여러분이 가족이 되어주세요.

동물에 대한 잘못된 집착이결국 동물들을 고통 속에 빠뜨렸습니다.
애니멀 호딩은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으며이는 동물의 고통과 사람의 위생 및 건강 문제 뿐만 아니라이웃에 대한 피해로도 고스란히 이어지기 때문에이제 우리 사회의 문제로 인식하고 해결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움이 절실한 사건입니다.작은 도움이라도 좋습니다. 함께 해주세요.

▶ 긴급구조된 고양이 100 여 마리의 후원계좌
– 모금 통장 : 하나은행, 350-910009-42804, 예금주 케어

▶ 후원금 입금 방법
보내시는 분의 성명에 고양이 100 여 마리의 지정 후원을 의미하는 모금코드 23 을 함께 적어주세요. 예시) 홍길동23

▶ 해피빈 후원 : http://bit.ly/2p4MxM4
▶ 구조 스토리 : http://fromcare.org/archives/14591

▶ 무엇이든 도와주세요. 작은 도움이라도 큰 힘이 됩니다.
– 고양이 사료를 취급하는 업체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소량이라도 좋습니다.
– 중성화 수술에 대한 도움을 주실 수의사 선생님들도 기다립니다.
– 마산이나 부산 등지에 살고 계신 분들의 자원 활동을 부탁 드립니다.

▶ 후원 문의
– 전화번호 02) 313 – 8886 (내선번호 1번)
– 이메일 care@fromcare.org

▶ 봉사 및 입양 문의
-박영희 님 (고양이들의 임시 쉼터)
– 연락처 : 010-8826-2316

▶ 카드뉴스로 살펴보시고 함께 공유해주세요!

위급한 동물 곁에 케어가 있습니다.
동물권단체 케어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