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회원님들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드디어 동물사랑실천협회의 독립 홈페이지가 오픈을 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 드려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교육용 자료들이 주로 올라갈 것이며, 회원님들께서 동물에 관한 빠른 정보를 접하실 수 있도록 정보전달 사이트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동물들을 위해 더욱 적극적인 활동과.

고통받는 동물들의 대변자로서의 당당함과 신념을 잃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와 함께 해 주시는 여러 회원님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새홈에 오셔서 우리 홈페이지의 오픈을 즐거운 마음으로 자축해 주세요.

보다 정확한 회원/회비 관리와 회원님들이 직접 신청하셔야 하는 정기이체신청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새 홈페이지에서는 정회원 신청 시 cms계좌이체를 통해 매달 만원 이상의 기부에 동의하시고 계좌정보를 주셔야 정회원으로 등업이 되도록 운영이 됩니다. (따라서 정기이체 신청이나 이체기간 연장을 위해 직접 은행에 가시거나 인터넷 뱅킹을 해야하는 수고를 하실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의 자랑스런 정회원이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회원 가입시 반드시 ‘실명’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닉네임으로 올리실 경우에는 승인이 보류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