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봉사하실 활동가들도 물론 필요하지만 특히 평일 봉사를 자원해 주실 분들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여름철이라 유기동물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요즘은 피학대동물들이 많이 보호소에 입소하고 있습니다.
협회 보호소도 보호 동물들로 넘쳐나서 현재 더 이상 받을 수 없는 형편이지만, 여름 철 우리가 받아주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 지 불보듯 뻔합니다.
오늘도 주인이 죽자 기르던 주인 아저씨의 개를 가족들이 더 이상 기를 수 없다고 판단, 개장수에게 팔아 넘기려고 하였고, 그것을 협회에서 알고서는 받아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개체수를 무한정 늘린다면 보호되는 동물들까지도 또 다시 고통받을 수 밖에 없으니 이대로 가다간 기준에 의한 안락사가 시행될 수 밖에 없습니다.
새로 입소하는 동물들은 여러모로 손길이 많이 가고 격리 공간이 많이 필요하여 현재 보호소가 매우 어수선한 상태입니다.
평일이나 주말 등 시간이 되시는 대로 우리 협회 보호소로 찾아 와 주세요.
여러분들이 간단한 청소라도 도와 주시면 직원들은 그 시간에 새로운 아이들을 돌볼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입양을 못 가고 있다는 것, 너무 하지 않나요? ^^
또한 입양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협회 보호소의 동물들 사진을 많은 곳에 퍼 날라 주세요,
보호되던 동물들이 입양을 가야, 그 남은 공간에 새로운 위급한 동물들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임시보호도 좋고 입양도 좋습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입양이나 임시보호를 해 주시고 주변의 지인들에게 널리 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