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CARE 의 동물 보호소- 자원활동가와 입양처 급구합니다.

주말에 봉사하실 활동가들도 물론 필요하지만 특히 평일 봉사를 자원해 주실 분들이 절실한 상황입니다.


 


여름철이라 유기동물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요즘은 피학대동물들이 많이 보호소에 입소하고 있습니다.


 


협회 보호소도  보호 동물들로 넘쳐나서 현재 더 이상 받을 수 없는 형편이지만, 여름 철 우리가 받아주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 지 불보듯 뻔합니다.


 


오늘도 주인이 죽자 기르던 주인 아저씨의 개를  가족들이 더 이상 기를 수 없다고 판단, 개장수에게 팔아 넘기려고 하였고, 그것을 협회에서 알고서는  받아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개체수를 무한정 늘린다면 보호되는 동물들까지도 또 다시 고통받을 수 밖에 없으니 이대로 가다간  기준에 의한 안락사가 시행될 수 밖에 없습니다.


 


새로 입소하는 동물들은 여러모로 손길이 많이 가고 격리 공간이 많이 필요하여 현재 보호소가 매우 어수선한 상태입니다.


 


평일이나 주말 등 시간이 되시는 대로 우리 협회 보호소로 찾아 와 주세요.


여러분들이 간단한 청소라도 도와 주시면 직원들은  그 시간에 새로운 아이들을 돌볼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입양을 못 가고 있다는 것, 너무 하지 않나요? ^^


 


 


또한 입양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협회 보호소의 동물들 사진을 많은 곳에 퍼 날라 주세요,


 


보호되던 동물들이  입양을 가야, 그 남은 공간에 새로운 위급한 동물들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임시보호도 좋고 입양도 좋습니다.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입양이나 임시보호를 해 주시고 주변의 지인들에게 널리 알려 주세요,,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