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감동적인 행사들에 ‘위킹팀’ 으로 참여해 주세요 .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 회원님들께 기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4월 5월, 두 달간 즐겁고 감동적인  동물사랑 행사가 무려 세 건이나 기획되었습니다.


이에 행사관련 진행에 도움을 주실 <워킹팀>이 필요합니다.


준비단계부터 조직적으로 움직여야만 이 행사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리라 생각합니다.


워킹팀은 30여분 정도로 구성될 것입니다.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행사에 관한 안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4월 19일 지구의 날 동물들과 함께 걷기 대회 – 오후 2시-오후 5시 -백범광장 부터


우리 단체는 이 날 입양 동물 캠페인을 벌이며 ” 버리지 마세요. 우리가 함께 살립시다” 라는 슬로건으로 10여 마리의 반려동물, 입양동물, 유기동물들과 함께 반려인이 각자의 동물들과 똑같은 분장을 하고 거리 행진(걷기 대회)를 하게 됩니다. 이날 동물들을 데리고 함께 백범광장~회현역~명동역~충무로역~남산한옥마을~남산산책로~백범광장(인도로 행진) 코스를 걸어주실 10여 분들과 피켓을 들거나 함께 걸으며 진행 을 도와주실 20여 분이 필요합니다. 많은 자원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fromcare.org공지사항에 있습니다)









2. 4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4시 <동물과의 대화> -프라임 아트홀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마이클 베스콤” 박사 초청


-동물과의 대화 행사 – “동물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나요?”




:도서출판 <청년사> 는 ‘내 인생의 새’들이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출간하며 출간기념 이벤트를 저희 단체가 주관하도록 후원을 해 주셨습니다.


20년간의 수의사 경혐을 가지신 수의학박사이자. 자연치료, 형이상학적 치료 전문가, 동물교감 수료자 교육가이신 베스콤 박사는 직관에 의한 의사소통과 치유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분입니다.


베스콤 박사는 ‘Save Our Earth’ Conference 2009  참석을 위해 내한하실 예정이나, 국내의 동물사랑인들에게 상담을 해 주고 동물에 대한 또 다른 시각을 갖게 해 주는 의미있는 이번 <동물과의 대화>  행사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출연을 흔쾌히 허락하셨습니다. 또한 남다른 동물사랑으로 많은 방송인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방송인 배유정님도 자원하여 동시통역과 사회를 맡아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최근 TV동물농장에 출연 중인 동물심리분석가 하이디가 많은 이들에게 동물에 대한 감동을 주고 있기에 이번 행사도 커다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라 기대합니다.


각자 기르는 반려동물이나 특이한 성격. 질병을 앓고 있는 사례들을 영상과 사진등으로 신청받아 선별하여 이 날 15건의 상담을 진행합니다. 한편 이날 행사 중에는  농장동물들의 영상과 개농장 개들의 영상을 우리 단체가 미리 촬영하여 베스콤 박사의 상담을 진행하는 코너도 마련하였습니다. 인간의 먹거리로 희생되는 끔찍한 동물들은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들을 하고 싶어하는지 매우 가슴 아프겠지만 평생 잊지 못할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더 많은 이들이 동물들의 섬세한 감정을 알게 되어 동물을 좀 더 배려할 수 있는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




행사장 규모가 400석 이상 관람할 수 있는 곳이라서 워킹팀을 해 주실 30여 분들의 자원이 절실합니다.








3. 5월 15일~ 17일 농림수산식품부 주관 <동물 보호 문화 대전>




: 우리 단체는 이 날 입양동물과의 만남/ 입양동물 뽐내기 대회/ 동영상 상영 등의 행사를 진행합니다. 3일동안 진행되는 행사니 만큼 회원님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야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3일 간 단 하루라도 좋습니다. 많은 분들의 자원을 바랍니다.








위 세 행사의 워킹팀 자원은 참여가능할 날짜와 행사를 정하여 fromcare@hanmail.net 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


                 


 


 


 


                     ” 동물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지 않나요?




애니멀 커뮤니케이터


        마이클 베스콤 박사  “동물과의 대화”








* 초대의 말




최근SBS 동물농장의 <동물심리분석가> ‘하이디‘가 출연해 동물과의 교감을 통하여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는 동물교감 및 치유전문가 ‘마이클 베스컴 박사‘의 내한을 맞아 많은 분들에게 동물의 섬세한 감정을 깨닫게 하고 치유불가능한 질병의 원인을 찾아 고민을 덜어줌과 동시에 더 많은 이들이 동물 사랑의 마음을 갖게 하고자 무료 상담 행사를 마련하였습니다.


모쪼록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동물과의 대화> 라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간직하게 되길 기대합니다.




* 대화 신청 등록 안내– 집에서 기르는 반려동물들의 감정을 알고 싶거나 치유불가능의 질                         병을 앓고 있는 동물을 보호하는 분들은 신청 후 선정되면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사전 등록 4월 11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등록(www.fromcare.org)및 전화 등록 (02-313-8886)- 




* 행사 참석 안내– www.fromcare.org 홈페이지에 개별 신청 (당일 신청 가능) -무료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3분을 선정. 즉석상담을 진행하오니 상담을 원하                    시는 분들은 반려동물의 사진을 필히 가져 오시기 바랍니다.








* 마이클 베스콤 박사 소개– 20년간의 수의사 경험과 10년간의 자연요법 치료경험을 통한    


                                   치유전문가.  동물교감 교육자, 삶과 일이 늘 동물과 연결되어 있는


                                    베스콤   박사는 동물들과 교감하며


                                    그들의 대변자가 되어 아픈 곳을 치유하고,


                                     인간 보호자들과 동물교감수련자들에게 직관에 의한


                                      의사소통과 치유법을 교육하고 있다.






* 동시 통역 및 사회 배유정 소개 – MC. 아나운서. 국제회의 통역사.


                                              이화여대 통역대학원 교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방송인 배유정은 버려진 고양이를   8마 리나  기르고 있는 남 다른 동물 사랑인으로 이번 행사에 자원  활동으로 참여하여 더욱 뜻 깊은 시간을 진행합니다.                      


*일시 -2009년 4월 25일 (토요일) 오후 2시 ~ 6시






* 프로그램




14:00 행사소개


14:05 개회사


14:10 축사


14:20 축하공연


14:35 특별강연


       ‘직관적 동물 소통법과 치유’ 강연


15:00  동물관의 대화 및 상담


         :유기동물 입양 관련 사례


         :희귀질환 사례


         :특이성격 사례


         :피학대 동물 사례


         :농장동물, 및 개농장 개들의 사례


         :실험동물의 사례




17:40 청년사 ‘사랑스런 내 인생의 새들’ 출판기념 책 소개 


          






* 행사장 안내


신도림역 테크노마트 프라임 아트 홀:400석  (지하철 2호선 연결)




* 입장 요금– 무료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www.fromcare.org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관 및 주최: 동물사랑실천협회 (www.fromcare.org)


*후원/ 도서출판 <청년사> 




연락처– 동물사랑실천협회 사무국 (02-313-8886)





공유하기

[korea_sns_butt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

최근 소식

“나? 조나단 리빙스턴” 소위 농장 돼지라 일컬어지는 분홍색 돼지들은 인간의 개량으로 인해 햇빛에 노출되면 피부가 치명적이 됩니다. 땀샘이 적은 돼지들은 체온도 매우 높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진흙을 몸에 묻히려고 하는데 진흙이 없는 돼지농장 안에서는 깨끗한 걸 극도로 좋아하는 돼지들이 자신의 배설물을 묻힙니다. 개도살장에서 “ 나 여기 있어요! 나도 데려가 주세요!” 하며 목소리를 내며 자신을 알리던 ‘조나단 리빙스턴’ 구조된 조나단 리빙스턴에게 언젠가 꼭 넓고 좋은 생추어리를 선물해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농장동물들이 해방되는 그날을 위해 케어는 더 많이 뛸 거에요! 조나단은 요즘 진흙목욕 심취중이라 까매지고 있어요 😂

더 읽기 »

“나는 누구일까요?“ 슬리퍼를 물었다고 인정사정없이 때리고 머리를 짓이기기까지 했던 학대, 그렇게 폭행당한 어린 백구 녀석은 많은 분들의 정성이 더해져 캐나다로 입양을 갔습니다… 뱅쿠버 공항에 내려 새로운 가족과 상봉하고 새 가족 품에 안겨 로키산맥을 차로 넘어 가는 긴 여정 속에서도 너무나 의젓하게 있었다는 녀석. 자신의 새로운 행복한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 지 알았던 걸까요? 녀석의 행복은 이제부터 진짜 시작됩니다! 녀석은 누구일까요? 정답 영상은 두번째에 있습니다.

더 읽기 »

[라이브] 전주 도살장&개농장, 남은 160녀석들, 금 주 안으로 소유권 포기 예정. 케어는 8월 27일 도살장과 농장을 급습한 후 5일간 현장에서 160여마리 남은 개들을 위해 돌보던 그 현장을 다시 찾아 갔습니다. 현장을 살펴본 후 전주시청을 찾아가서 면담하며현장에서 부족한 사항을 전달하고 시정조치를 요구하며 약속을 받아냈습니다. 금주 안으로 전주시청은 160여 마리 개들에 대한 소유권 포기도 받아 낼 것을 단언하고 있습니나. 그 후 몇몇 녀석들은 구조하겠다는 분들이 벌써부터 나서고 있어 다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입양자 및 입양을 도와주실 분들이 나타나도록 케어도 지속적으로 현장을 찾아 입양 홍보를 하겠습니다.

더 읽기 »

<귀먼 백구, 구조 성공>많은 분들의 애를 태웠던 백구가 드디어 케어와 여러분들의 품으로 와 주었습니다. 어제 늦은 밤 어떤 백구가 그 지역에서 교통사고로 죽었다는 사진을 받고 급하게 달려가 확인한 결과 귀 먼 백구는 아니었습니다.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또 다른 백구의 명복을 빕니다. 케어 구조팀은 어제 또 밤을 새우며 백구를 기다렸고 오늘 아침 7시 경 드디어 백구가 구조되었습니다.

더 읽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