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많은 참석 바랍니다.

This post is last updated 3890 days ago.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동물사랑실천협회 대표 박소연입니다.


저는 요즘 여러가지 동물 사건에, 토론회 일정까지 겹쳐 1달이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10일 전부터는 2시간씩 자면서 밤이면 보고서, 요약집. 부록 등 200 여페이지를 써 내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사무국 식구들도 제 등쌀에 과중한 업무에 요즘 스트레스가 심할 겁니다 ^^


 


하지만 우리들이 대변해 주어야 할 동물친구들을 위해 좀 더 힘을 내 보렵니다.


행사 초대하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미 오시려고 계획한  분들도 계시겠지요? ^^


 


우리 단체가


1년 반동안 활동가들과 전국을 다니며 정부 보호소들 몰래 새벽에 잠입하거나 차량 추척하면서


어렵게 어렵게  실태조사한 내용을 발표하는 자리입니다.


총 35군데의 정부 보호소를 조사한 내용이구요. 너무 충격적인 것들도 있습니다.


동물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그날 시간 되시는 분들 오셔서 보시면 한 눈에


유기동물들이 어떤 식으로 관리되고 처리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우리들이 현실을 알아야 더 좋은 해결책을 정부에 제시할 수 있을 겁니다.


 


정부 관계자들도 오시는 자리이니 나오셔서 토론회도 참관하시고, 좋은 의견 말씀해 주셔도 됩니다.


이번 실태조사 발표 이후 전국 지자체 보호소의 개선을 위해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는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 대표 박소연 –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알려드립니다.


2008년~2009년 상반기까지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는 전국의 시 직영 및 위탁 동물보호소의 실태를 현장 조사하였습니다.


이에 보고서가 마무리 되었고, 여러분들을 모시고 그 실태를 알리고 개선방향을 찾는 토론회를


국회도서관 소회의실에서 개최합니다.


우리나라의 유기동물들이 어떻게 보호되고 있는지 자세히 알 수 있는 자리입니다.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이번 토론회에 꼭 시간을 내시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