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사랑실천협회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는 6월 2일 지방자치 선거를 앞두고 동물보호를 위해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지역 후보님들과 지역회원님들을 모시고, 자신이 살고있는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지역 풀뿌리동물보호 활동에 대한 사랑방을 열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는 도봉구의원 후보 이창림, 현재 과천시의원을 하고 계신 서형원님과 만나 그 지역의 우리 회원님들 및 지역 동물사랑주민들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이렇듯 지역에서 동물에 대한 좋은 정책들이 나와 동물사랑문화가 더욱 더 확산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우리 협회는
한걸음씩 전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경기도 고양시에서 시의원으로 출마하는 김혜연님과 함께 사랑방을 하려고 합니다.
** 김혜연님은 2002년 27살에 전국최연소로 고양시의원에 당선되어 시의원 활동을 한 경험을 갖고계십니다.
지난 총선때는 심상정 선거팀에서 일했었고, 이후 심상정과 마을학교를 만들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양시의원 선거 예비후보, 좋은 학교와 교육을 만드는것이 정치의 최우선 과제라고 생각하신답니다.
선거구는 화정(옥빛,별빛마을),고양,관산동
이 분도 앞서 우리 회원님들께서 만나본 두 분과 같이 대한민국에서 자연과 생명권리가 존중받는
사회를 위해 지역에서 노력하는 초록당(녹색당)을 꿈꾸는 풀뿌리주민자치활동가입니다.
고양시에 사시는 회원님들과 관심있는 회원님들 그리고 지역동물보호에 관심있는 누구라도 좋습니다.
소박하지만 우리의 마음을 모으는 자리를 두손모아 기원합니다.
일시 : 2010년 5월 12일 (수) 저녁 8시
장소 : 경기도 고양시 화정동 건영캐스빌 2층 (약도참고)
문의 : 동물사랑실천협회 02-313-8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