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퍼 날라 주세요) 고교생 연쇄 개 도살 사건, 사체를 찾아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원본 글 주소


http://www.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14405&page=1&Sch_Method=&Sch_Txt=&md=read


 


 


아래는 학생들이 개를 끌고가기 위해 다가오는 장면입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는 양주 고교생 18마리 개 도살사건에 대해 많은 제보들을 학생들과 시민들로 부터 받아 양주 경찰서에 전달하였고 이에 여러 범죄 사실들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학생들과 부모들은 피해 가정을 찾아 다니며 금품을 건네며 합의를 이끌어내고 있어 말못하고 억울하게 죽어간 동물연쇄살해사건이 미약한 처벌로 끝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에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러분, 공포와 고통 속에 여러 시간에 걸쳐 끔찍하게 죽어간 것은 동물들입니다.


더욱이 그런 끔찍한 광경을 억지로 보아야 했던 피해학생들도 있습니다.


 


이 사건이 피해가정과 범죄자들 사이에서 합의를 하는 것으로  끝나서는 안됩니다.


여러분의 목소리 하나 하나가 이번 사건에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 모두 의정부 지방 검찰청으로 가셔서 글을 남겨 주세요.


단 1분만 시간을 내어 억울하고 고통스럽게 죽어간 동물들과 강제로 끌려가서 끔찍한 장면을 보아야 했던 피해학생들을 대변해 주세요.


 


 


 


의정부 지방 검찰청 게시판


 


http://uijeongbu.dpo.go.kr/user.tdf?a=user.board.BoardApp&c=2001&chungcd=01010105&catmenu=040101&board_id=sppo_opinion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