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10월 봉사지정일과 교육 일정 안내입니다.

 


1. 봉사지정일 안내


 


봉사지정일은 교육은 받지 않았으나 견사 출입을 꼭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지정한 날입니다.


 


이 외에 협회에서 지정한 봉사일 외에 다른 날짜도 봉사신청게시판을 통해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협회에서 진행하는 봉사교육을 1회 이상 이수하지 않은 분은 견사 출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협회에서 정한 봉사지정일과 관계 없이 ‘기업에서 오는 단체봉사, 인솔교사와 함게 오는 학교 봉사’ 등은 보호소와 일정을 조율하여 무리 없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10월 봉사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날짜: 10월 23일(일) 


* 시간: 오전 11시~오후 4시까지


 


오전 11시까지 오셔서 간단한 주의사항을 듣고 시작합니다.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라며 각자 도시락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개별 장갑, 갈아입을 작업복(민소매, 반바지, 스타킹 금지)이나 앞치마 등을 준비해주세요.


 


비가 오면 봉사는 자동 취소됩니다.


 


* 봉사자 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선착순 신청 메일(fromcare@hanmail.net)을 받습니다. 메일을 보내주시고 명단에  포함 되셨다는 답변을 받으셨다면 봉사 참여 가능합니다. 아래의 양식을 복사하여 보내주세요. 형평성을 위해 양식에 맞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다음 분께 넘어갑니다. 


 


 


메일 제목 – <10월 23일 봉사지정일 신청> (신청인이 여러명일 경우 각각 작성하여 함께 보내주세요)


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2. 교육 일정 안내


 


10월 보호소 봉사자 교육에 관한 일정 안내를 드립니다.


동물사랑실천협회 보호소 방문은 언제든지 교육과 관계없이 가능하며 정기적인 단체봉사 시에는 교육을 받지 않고도 동물이 있는 견사에 안내를 받고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교육이 필요한 것은 개별적으로 자유로이 봉사를 희망하시는 분들 중에서 꼭 견사에 들어가서 동물을 안아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보호소 봉사자 교육에는 아래의 내용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동물보호의 실태와 전국 동물보호소의 실태, 유기동물의 현황, 동물사랑실천협회의 활동방향, 목적과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등


이 교육을 받으시면 우리나라 유기동물의 현 주소를 자세히 아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겁니다.


교육을 받은 학생들에게는 봉사확인증이 발급됩니다.


 


<10월 교육 신청 마감 되었습니다>


* 10월 보호소 봉사자 교육일정


1) 시간: 10월 22일 토요일 오후 2시~5시


2) 장소: 신촌역 7번 출구 신촌비즈센터 15층 토즈


3) 약도: 클릭해주세요


4) 참가비: 5,000원 지참 (9월부터 장소 대여의 문제로 참가비를 받습니다. )


 


약도 클릭하셔서 확인하신 후 15층 토즈에 입장하시면 직원분이 해당 부스를 안내해주십니다. 정시 입실, 정시 퇴실 하여야 하니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음료는 무료 제공)


 


 


<신청양식- 메일 제목은 “10월 22일 교육 신청” >


-신청자가 여러명일 경우 각각의 정보를 작성하여 함께 보내주세요.


-양식에 맞지 않는 메일은 자동적으로 다음분께 넘어갑니다.


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교육 명단에 포함 되셨다는 답변 메일을 받으신 분만 참여 가능하며, 그렇지 않은 분은 입실이 불가능하십니다.


fromcare@hanmail.net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