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충격)공원서 고양이 얼굴 라이터로 지지던 동물학대자을 찾아 냅시다. ( 마음이가 살아나도록 응원해 주세요)


 


[본글 퍼나르기]


 


http://www.fromcare.org/our/notice.htm?code=notice&bbs_id=28240&page=1&Sch_Method=&Sch_Txt=&md=read


 


 


 


공원서 고양이 얼굴 라이터로 지져 묻지마 범죄충격


부천시 소사구 작은 공원서 상해고양이 발견 치료 중


동물사랑실천협회 발견자와 공동으로 철저한 수사 촉구



 


고양이의 얼굴을 지포라이터로 지져 화상으로 눈과 입술주변이 녹아내리는 잔혹한 동물학대가 발생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얼마 전 김포의 한 양계농장에서 백구를 괭이로 무참하게 살해한 사건과 함께 말 못하는 동물에 대한 ‘묻지마 범죄’로 분류돼 우리 사회의 동물에 대한 묻지마 범죄가 도를 넘어선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사건은 지난 99일 일요일 부천시 소사구 소사 3동 뜨란채 아파트와 소사중학교 사이에 위치한 공원에서 발생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 상해 고양이를 최초 발견한 백상하 씨에 따르면 이 날 낮 오후 4시 경 자신이 가르치는 한 학생이 화상을 입은 채 고통스러워 하는 고양이가 있다고 하여 나가보니 고양이가 화상으로 눈과 입술 주변이 녹아내린 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고양이가 발견된 장소에는 범행에 사용 된 것으로 보이는 지포 라이터의 연료통이 함께 발견되었습니다.



한편 이 날 12시 경에도 어린이들이 고통스러워 하는 고양이를 보았다고 진술한 것 등을 감안하면 가해자는 인근의 주민으로 추정되며, 이 날 12시 이전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입니다.



최초 발견자 백상하 씨는 현재 화상을 입은 고양이를 인근 고양이 전문병원으로 옮겨 치료를 하고 보호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전문병원 관계자에 의하면 고양이는 탈수증세에 빠져 있어서 무방비상태에서 당했을 것으로 추정되며, 입술이 반 정도 타서 밥을 먹기 힘들고, 영양상태 등 예후가 좋지 않아 당분간 철저한 관리가 요구되고 있다고 합니다.


 


최초 제보자와 관계자 등은 상해를 입은 고양이에게마음이라는 이름을 붙여줬다고 합니다. 인간으로부터 이처럼 참혹한 화상을 입고도 사람들의 손길에야옹~야옹~’하고 반응하는 아이가 너무 안쓰러워 그렇게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마음이가 다시 건강한 모습을 회복할 수 있도록 간절히 빌어 주십시오. 여러분의 마음과 마음이 모여마음이에게는 큰 용기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이 사건은 현재 최초 제보자와 우리 협회가 공동으로 부천소사경찰서에 고발조치하였습니다. 자체적으로 목격자를 찾아내기 위해 주변 아파트 단지에목격자를 찾습니다라는 프랜카드를 내 걸기로 하였고, 사건수사와 관련해서는 주변의 CCTV 영상을 확보하여 반드시 범인을 찾아낼 수 있도록 철저한 수사를 촉구하기로 하였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한편 이 번 사건과 관련 동물사랑실천협회 박소연 대표는 “탈수상태에 빠져 저항하기 힘든 고양이에게 고의로 상해를 입히는 행위는 절대 용서하기 힘든 범죄”라며 “철저한 수사와 법에 따른 엄정한 처벌로 더 이상 말 못하는 동물에 대한 잔혹한 ‘묻지마 범죄’가 계속되지 않기를 바란다”며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습니다.


 


 


 


[아고라 청원 바로가기]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objCate1=1&articleId=126998&pageIndex=1


 


 


마음이 치료비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학대자를 찾아낼 수 있도록 결정적 제보를 하신 분의 증언을 확보할 경우 50만원의 사례금을 지급하려고 합니다.


 


모금에 힘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은행1005-801-355354 (예금주:서울동물사랑실천협회)


 



 


*치료모금액의 차액이 발생될 경우 보호중인 구호동물의 치료 및 보호비용으로 사용됩니다.


 


 


 


 


 


 


l  해피로그에 있는 같은 글에 [공감]버튼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5&artclNo=123461718231&scrapYn=Y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