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회원님들은 새 웹사이트의 후원페이지를 이용해주세요!

황당한 일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황당한 일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 동사실은 매년 1,000마리 이상의 버림 받거나 학대받은 동물을 직접 구호하거나, 개인이 구조한 경우 치료비를 지원하는 등 가장 활발히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의 세력들이 우리단체에 대해 7년 이상 끊임없이 모략과 허위사실을 반복적으로 유포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도 모 동물병원 임상병리 과장이란 분이 동사실 담벼락에 좋아요를 눌러준 분들에게 메세지로 우리 협회를 음해하고 있습니다.


 



그런 메세지를 받으신 분은 캡쳐하시어, fromcare@hanmail.net 또는 패북 메세지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동물들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힘을 합쳐도 부족할 판에 우리단체를 반대함으로써 반대급부를 노리거나 우리단체의 와해를 꾀하는 불순한 세력들과의 타협은 없습니다.


 



지난 해만 해도 4만4천여 마리의 유기동물이 안락사 내지 폐사됐습니다. 그들의 안타까운 죽음을 막고 학대받는 동물구조에 합심해도 부족합니다. 동물보호가를 사칭하며 부정행위를 저지르는 분들이 동물보호수준을 떨어뜨리도록 놔둘 수 없습니다.


 



혹시나 우리 협회에 의문이 있으신 분은 위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어 정기후원 (정회원·천사단·힐링센터·대부대모)

후원문의: 02-313-8886 내선 2번, care@fromcare.org

관련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