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 어르신에게 반려동물은,
외로운 겨울과 강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유일한 가족이자 말벗,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동물사랑실천협회는 장애를 지닌 외로운 독거어르신의 말벗을 도와준 일이 있습니다.
평생 말할 수 없는 장애를 지닌 어르신은 함께 살던 작은 반려동물이 유일한 가족이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이 가족에게 질병이 생겼는데도 독거 어르신은 질병을 치료해 줄 수 있는 경제적인 형편이 아니었고,
또 누군가가 이 동물을 치료해 주겠다고 일단 병원으로 데리고 가 보자고 하여도
동물을 뺏어가는 것으로 오해를 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반복되었습니다.
말을 하실 수 없고 수화도 할 수 없고 글도 읽을 수 없는 어르신에게 동물을 데리고 간다는 것을 제대로 이해시킬 수 없었으니까요.
결국 어렵게 우리 동물사랑실천협회가 동물을 데리고 와서 장기치료를 받게하고 할머니 품으로 보내 준 적이 있습니다.
할머니의 유일한 가족을 도와 준 것입니다.
이번에는 온라인 전문 (쇼셜 기부 플랫폼)위제너레이션과 동물사랑실천협회가 함께 모금 캠페인으로
더 많은 어르신들의 유일한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장기적인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외로운 어르신들께 더욱 따뜻한 세상이 되도록 모금액 전액을 독거어르신의 반려동물 건강지원 사업에 후원합니다.
이 후원 금액은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 독거어르신과 반려동물의(중성화수술 + 예방접종 + 기본건강관리 등)
겨울나기에 전액 쓰여질 것입니다.
위제너레이션 독거어르신 반려견 의료지원 캠페인 바로가기 >> http://wegen.kr/campaign/1354345585
l 해피로그에 있는 같은 글에 [공감]버튼 눌러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세요. 더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http://happylog.naver.com/care/post/PostView.nhn?bbsSeq=15402&artclNo=123461771980&scrapYn=N